휴대폰의 위를 좌우로 이동해서 앵커를 이동할 꺼다.
근데 그걸 어캐하누..?
AR에서 카메라의 이동은 Editor 상에서도 변경되더라
현실에서 휴대폰을 이동하면 Unity의 카메라도 이동되었다고 인식하게 된다~
즉, 휴대폰을 이동하면 카메라도 바뀐다.
//휴대폰 위를 돌리기
Vector3 rot = Camera.main.transform.rotation.eulerAngles;
Vector3 newRot = new Vector3(0, -rot.z, 0);
worldAnchorRot.transform.rotation = Quaternion.Euler(newRot);
나는 앵커 이동때문에 worldAnchorRot으로 바꾼다고 썼는데
원하는 오브젝트를 넣으면 되겠지
휴대폰 위를이동하면 원하는 오브젝트(worldAnchorRot)가 좌우로 이동된다~ 이동한 만큼 이동된다~
휴대폰 돌린만큼 돌아가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