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22-07-27

민석·2022년 7월 27일
0

TIL

목록 보기
7/87

Fact (사실)

코드숨 8주차 과제 를 했습니다

  • styled-component 네이밍
  • css속성 사용시 기준을 정해 정렬
  • reset css

쏙쏙 들어오는 함수형 코딩 스터디 1주차 진행

Feeling (느낌)

코드숨

오늘 과제에선 css에 관한 리뷰를 주로 받았습니다.
컴포넌트 네이밍하는 부분 , css사용 기준 , reset css 에 관한 내용을 주로 다뤘는데
다른부분들은 평소에 생각해봤던 주제인데 css를 사용하는 기준을 정한뒤 정렬하는 부분은 처음생각해봤는데 자신의 기준을정한뒤 익숙해진다면 수정하고자하는부분을 찾는시간도 단축되고 이해하기도 더 쉬울거라 생각이되네요!

쏙쏙 들어오는 함수형 스터디

개발관련으로 코드숨에서 스터디는 처음이였습니다.
평소에 지인들끼리 스터디했을경우는 흐지부지 되는경우가있었는데 코드숨에서 같이하니까 완주할수있을꺼같은 생각이 드네요!
스터디 진행은 질문 만들고 답하기 였는대 문제를 만들기위해서라도 디테일하게 보게되고 답하기로 복습까지 할수있는 경험인거같네요! 특히 마지막에는 1장마다 질문1개를 생각해보는것을 했었는데 그장에서 제일 중요한 주제를 고민할수있는 시간이라 좋았습니다!

Finding (교훈)

코드숨을 만난뒤로는 주변환경의 변화가 나에게 많은영향을주는구나 확 체감이되는거같습니다
혼자였다면 시도안하거나 생각못했던 부분들을 경험할수있어서 좋네요!!
거기다 코드숨 스터디를 회사 동료분들이랑 같이하니까 용기를얻어 빠른 결심을 하네요! 감사합니다 동료분들 !!🙏🙏
꾸준히 열심히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profile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민석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