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4.01.02

Amberjack·2024년 1월 2일
0

TIL

목록 보기
9/83

🐲 오늘 있었던 일

오늘은 24년의 첫 TIL를 작성했다.
학습법 강의를 들었다. 앞으로 코딩을 하면서 로그 남기기를 해야겠다!

내배캠 학습법 강의
https://velog.io/@amberjack/%EB%82%B4%EB%B0%B0%EC%BA%A0-%ED%95%99%EC%8A%B5%EB%B2%95-%ED%8A%B9%EA%B0%95

📖 오늘 공부한 내용

오늘은 C# 문법 2주차 배열과 컬렉션부터 4주차까지 들었다. 2주차 내용까지는 괜찮았지만 3주차부터 내가 이걸 실제로 사용할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들었다...



🤔 유의해야 할 문법 :

클래스, 상속, 다형성, 제너릭, 인터페이스, 예외 처리, 델리게이트, 람다, LINQ, Nullable, StringBuilder

모두 솔직히 코드에서 실제로 사용하라고 하면 잘 해낼 자신이 없다...

📌 이번 주 목표

이번 주는 금요일 18시까지 과제를 제출해야 한다.

일단 수요일날 C# 문법 강좌를 모두 듣고 과제를 해결할 순서나 방법을 정리해놓을 생각이다.
목요일은 실제 코딩을 시작해야 하는데... 솔직히 자신은 없다.
금요일은 과제를 어떻게든 동작하는 상태로 만들어서 18시까지 내야한다. 그래야 서면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 오늘의 회고

이제서야 내배캠을 한다는 게 실감되는 것 같다. C# 문법 4주차를 들으며 자신이 곤두박칠 쳐버렸기 때문이다... 그래도 이제 시작하는 거고 아직 4개월 남았으니 열심히 노력하면 지금보다 좋아질 일 밖에 안남았다.

지금 내가 밑바닥의 바닥인 것 같은 느낌은 틀린 게 아니다. 실제로 밑바닥의 바닥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떨어질 곳이 없으니 이젠 반등할 일만 남았다고 믿고 노력해야겠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