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 우울할 땐 css

luna·2021년 7월 25일
9

a Bit of Me

목록 보기
2/2
post-thumbnail

아래의 아이콘 세 개는 내가 css를 처음 배울 무렵에 연습 삼아 만들어봤었던 것들이다.

어디선가 css만으로도 아이콘을 만들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무작정 해봤는데 걱정과는 달리 정말 뚝딱뚝딱 만들어졌다. 아마도 나는 이때 처음으로 css가 생각보다 똑똑하다는 생각을 했었던 것 같다.

어쨌든 이 과정에서 얻은 뿌듯함과 보람이 컸던 덕인지 소소한 버릇이 하나 생겼다. 공부를 하다가 마음처럼 되지 않아 기분이 우울해지면 흥미로워 보이는 css를 무작정 따라해 보는 것이다. 아무래도 시각적으로 확인이 되다 보니 기분전환에 도움이 많이 된다. 이 과정에서 몰랐던 속성이나 특성을 알게 되면 실제 프로젝트를 할 때도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다.

그러니 우울하다면 css를 해보자

profile
yay!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7월 28일

우와... css 만으로 가능하다니 놀라워요! 어떻게 하는거죠? 멋집니다.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7월 29일

디자인감각이 좋으셔서 뚝딱뚝딱 되신게 아닐까요?! 저는 css하고있으면 제 그지같은 디자인감각에 한숨만 나와요 🥲ㅋㅋㅋㅋㅋ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