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드
Instantiate(itemToGive.dropPrefab, hitPoint + Vector3.up, Quaternion.LookRotation(hitNormal, Vector3.up));
//복제한다(아이템 투 기브 아이템 데이터의 프리팹을(,) 충돌 지점에서 y 값을 1더한 위치에(,) 충돌지점이 앞이고 위쪽방향은 위인 회전을 가진)
📖 참고
public static Quaternion LookRotation(Vector3 forward, [DefaultValue("Vector3.up")] Vector3 upwards)
{
Quaternion ret;
Quaternion.LookRotation_Injected(ref forward, ref upwards, out ret);
return ret;
}
private static extern void LookRotation_Injected(
ref Vector3 forward,
[DefaultValue("Vector3.up")] ref Vector3 upwards,
out Quaternion ret);
💾 코드
class Duck
{
public void Walk()
{
//Walk
}
}
class Mallard : Duck
{
//Walk
}
class RobotDuck
{
public void Walk()
{
//Walk
}
}
class MainApp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dynamic[] arr = new dinamic[] {new Duck(), new Mallard(), new RobotDuck()}
foreach(dinamic duck in arr)
{
duck.Walk();
//중복되어 판별이 불가한데 컴파일 성공
}
arr.Swim();
//없는 메소드지만 컴파일 성공
}
}
📖 참고
💾 코드
//python 코드
class NameCard :
def__init__(self, name, phone)
self.name = name
//C# 코드
ScriptRuntime runtime = Python.CreateRuntime();
dynamic result = runtime.Execute("namecard.py");
result.name = "홍길동";
//python 코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