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자 입사 2주차

ansehun·2023년 3월 18일
0

내 인생 이야기

목록 보기
4/5

안드로이드 개발자 입사 2주차

온보딩 과제

이번주 역시 온보딩 과제를 지속했다. 기존 프로젝트를 클린 아키텍처로 변환하는 것이 온보딩 과제였지만, DataStore와 StateFlow를 사용하는 것이 추가되었다. 써보고 싶었던 라이브러리 였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었다 ㅎㅎ

2주차는 1주차보다는 훨씬 시간이 빨리 갔다. 클린아키텍처로 리펙토링을 진행하면서 나만의 코드 컨벤션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다보니 시간이 빨리 간 것 같다.
(부족함을 너무 많이 느낀건 안비밀😂)

다음주 월요일 코드 리뷰 및 발표

다음주 월요일에 내가 했던 온보딩 과제에 대해 발표를 하게 되었다. 금요일에 하루 종일 발표 자료를 만들었지만 너무 자세히 공부를 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다. 그래서 이 글을 쓰는 주말에도 발표 자료를 계속 만들려고 한다...

단순히 발표 자료가 아니라 공부를 하면서 많은 것을 알아가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다! 또한, 이번 주에 만든 자료를 바탕으로 다음주에는 기술 블로그 글을 연재해야 겠다...!

이번 주말은 할게 많으니 여기까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