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를 안 만진지 너무 오래 돼서, 다시 이직 준비겸 유니티 공부를 시작했다.
Json 파일을 저장하고 읽는 법, Json을 객체로 바꾸는 방법과 객체를 Json으로 바꾸는 법을 적었다.
RESTful통신 후 Json변환을 위한 Class 전달하기.
Text 컴포넌트에서 제공하지 않는 밑줄 기능을 구현해봅니다.
Unity에는 LineRenderer라는 컴포넌트가 있다.각 지점들을 연결해서 선을 그어주는 유용한 컴포넌트인데,조건이 있다.3D 공간이어야한다는 것.UI 캔버스에서는 따로 Canvas모드를 바꿔주거나 하는 방식으로 표현할 수는 있으나UI의 RectTransform과
이런점들을이렇게베지어 곡선을 그리기 위한 일반식을 위해서는 재귀함수를 이용해야 할 것 같은데, 아직은 거기까지는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