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에서 사용할 믹사모 애니메이션 다운로드 및 리타게팅
간단한 플레이어 캐릭터 생성하고, 출력하기 (SkeletalMesh, SpringArm, Camera Component Setting)
간단한 플레이어 캐릭터를 C++로 생성하기 (컨트롤러 추가, 입력 매핑)
플레이어 기본 상태의 애니메이션 구현하기 (Basic, Dash, Roll)
플레이어의 콤보 공격 구현 - 1 (충돌 관련 설정, 콤보 데이터 애셋 추가 및 콤보 공격 시스템 구현)
플레이어 공격 판정 (AnimNotify, SweepTrace를 통한 공격 성공/실패 여부 체크, Interface)
플레이어 직업 구분 및 무기 추가하기 (착용)
직업별 애니메이션 설정 및 무기 장착/장착 해제
무기 사용 시 콤보 공격 판정 추가
궁수의 활 무기를 구현하고 화살을 조준 발사하는 로직을 구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법사의 원거리 공격(기본 공격) 구현 및 특수 동작(기 모으기) 구현
아이템 데이터 애셋을 생성, 몬스터 사망 시 드랍되는 아이템 박스 구현, 상호작용 위젯 제작
인벤토리에 저장될 인벤토리 아이템 클래스 제작 및 애셋 매니저를 사용한 인벤토리 컴포넌트 구현
인벤토리 & 슬롯 위젯 구현
인벤토리 아이템 Drag & Drop 구현
인벤토리 이동 & Tooltip 구현
스탯 컴포넌트, StatusBar Widget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