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

金衍扜·2021년 12월 13일
1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ABSTRACT

  • 스터디: K번째 약수
  • 파이썬 문법 기초 1주차: 절반정도

첫 날이니 tmi 좀 적어두자.

지원(?) 동기

사실 내가 신청한건 내일배움이다.

기초는 조금 가졌다고 생각했기에, 하루 3~4시간 적당히 공부하며 실력을 다질 생각이었다.

다만 나는 아직 대학교 3학년이다.

이번주는 2021년 대학생활의 마지막 한 주. 기말고사도 4개나 남아있단 말이다.

그래서 12월 20일에 개강하는 내일배움단 시작 일정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만

그러나 웬걸, 시험 기간 바쁜 일상 속 어리버리함과 소통 과정에서의 부조화가 숨 가쁜 결실을 빚어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일배움이 내일배움캠프가 된 것이다.

12월 13일 개강?

하루 12시간 공부...?

.
.
.

공부 더 많이 하는 건 좋다만... 첫 주는 큰일난 것 같다.

아.. 이게 맞나?

사전 준비

난 사전 준비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이제 보니 11월부터 docs가 있었고 준비할 것들이 있더군?

하하 난 합격 통지 받은 지 며칠 안됐는데.

하하 12월 13일 새벽에서야 처음 docs 봤는데.

내가 상상했던 프로그램(내일배움)보다 로드가 많다.

그 사실 하나만으론 아무 상관 없지만, 시험이 무리다.

어떻게 해결할까나..

Study

첫 팀.

1일 1개씩 가볍게 정올 문제 정도 푸는 것으로 데일리 스터디.

수업.

프로젝트가 없는 준비 단계이다보니 로드가 많지 않다.

이 프로그램이 원하는 수준의 아웃풋 수강생은 어느 정도인걸까?

흐음...

이번주는 아무래도 10% 정도 밖에 집중을 못할 것 같다.

주말부터 박살낸다 ㅎ

profile
Scientis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