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5 입문] 4. 창고 부수기 시작 - 프로젝트 설정

ASP·2024년 3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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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5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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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생성 > Blank > BLUEPRINT > Starter Content 체크 후 생성

에디터 밑에 Content Browser : Content 폴더의 파일 브라우저

Content > StarterContent 폴더에 보면 Maps 폴더가 있는데

맵이란 이 게임에 있는 레벨을 말함.

더블클릭하면 해당 맵을 열 수 있음. 작은 노란색 선이 있는 것들이 맵.


맵(레벨)에 설정된 블루프린트를 보는 방법 :
툴바에 사각형 3개가 연결된 모양 클릭 -> Open Level Blueprint

Event Graph : 블루프린트를 작성할 수 있는 곳.

My Blueprint 탭과 Details 탭은 아직 필요없으므로 닫기. 레이아웃 재설정으로 복구 가능.

현재 창이 2개 존재하는데, 블루프린트 창을 드래그해서 에디터 창 옆에 놓음으로써 하나의 창만 있게 할 수 있음. 에디터창에 래벨 탭과 블루프린트 탭 2개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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