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헤더파일에 FRatator 멤버변수 RotationVelocity 생성.
기본적으로 회전하지 않길 원하므로, 디폴트값을 따로 설정하지 않음. 그러면 자동으로 디폴트값인 0,0,0 으로 설정됨.
그리고 cpp 파일에서 RotatePlatform 함수를 위와 같이 구현.
그러나 위의 코드처럼 단순히 최전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는 제대로 회전하지 않음.
그 이유는 회전을 둘러싼 복잡한 경우가 있기 때문.
-90도까지 회전하면 어느 시점에는 다시 +90도 회전으로 뒤집어야 하는 식.
따라서 더 나은 방법으로 SetActorRotation 함수를 사용하는 대신
AddActorLocalRotation 함수를 사용하는 것임.
이처럼 단순히 원하는 Rotator를 인자로 넣으면 됨.
그리고 에디터에서 액터별로 원하는 회전 속도를 설정
액터의 회전은 해당 축을 기준으로 회전함. 따라서 z축을 기준으로 1초에 90도 회전하도록 위와 같이 설정.
게임 플레이 시 설정한 대로 잘 회전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