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조 프로젝트 계획서

우소라·2023년 3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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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표
gitHub -> 사용
-> repository 만들어서 clone -> branch

9시~13시: 알고리즘
14시~18시: 팀플
19시~20시 : 팀회의(수정사항 말하거나 주석달기)
20시~21시: 개인 공부

스토리

용감한 모험가 여러분, 마법의 세계 에테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례 없는 아름다움과 위험한 도전의 땅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백성들의 마지막 희망인 여러분은 도전에 맞서 왕국의 존재 자체를 위협하는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왕국을 지켜야 합니다.

환상적인 생물, 고대 유물, 숨겨진 비밀이 가득한 울창한 숲, 신비로운 동굴, 저주받은 늪을 통과하는 잊을 수 없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턴제 전투에서 위험한 적과 맞서 싸우세요.

용감한 모험가여, 에테리아의 운명은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빛이 여러분의 장대한 여정을 인도하길 바랍니다. 여정을 시작하세요!

  1. 내부 변수는 내부 메서드에서만 접근
  2. 내부 변수 protected '_'

기능

플레이어 생성 3명 (구민정, 장소은, 최준영)
ex)
class player:
def attack:
return attack_info

상위클래스 : player
-> 회피력(random 함수),
-> attack 함수return값 attack_info(공격 성공 T/F ->회피 여부 출력, damage)
-직업(도적, 전사, 마법사) : 하위 클래스
-> 클래스 나누기 (thief, knight, magician)
-직업 별 특수 능력 (스킬이름 다르게 설정, 도적 -speed, 마법사 -mp, 전사 -power)

  • 전직 / 처음부터 정해주기 (직업 고르게 하기-> 고른 직업으로 스텟 정해주기)
    -1:n으로 전투

keyword argument 사용 (입력받은 만큼 해준다)
-보상(경험치, 골드) 1명
-레벨업(체력 회복) 1명
ex)

*몬스터는 정해두기 (rank를 2) 1명 -> 우소라
dictionary 사용하기/ class상속 (몬스터 세마리)
level-up에 따라서 몬스터 다르게?
몬스터 한마리 죽일 때: (층 세개, 1층에 제일 쉬운 몬스터 8중 n, 2충에 5마리중 n, 3층에 보스몹)
rank 1
경험치,골드
rank 2

-전투구현 1명 (김경수)

--> 파트 나누고 함수를 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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