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Foundations - Accessibility

AekT·2022년 6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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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cessibility

사람들은 Apple의 손쉬운 사용 기능을 사용하여 디바이슷에서 작동하는 방식으로 상호작용 하는 방식을 개인화합니다.

접근 가능한 앱이나 게임은 디자인별 접근성 개인화를 지원하며 기능이나 디바이스 사용 방식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약 7명중 1명의 사람은 세상과 디바이스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모든 연령대에, 어떤 기간 동안, 그리고 다양한 수준의 심각성 장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손목 부상이나 과용으로 인한 음성 손실 - 같은 상황 장애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여러번 디바이스와 상호작용 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

손쉬운 사용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 접근성은 단지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 그것은 그들의 능력이나 상황에 관계 없이 모든 사람이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접근성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을 하는 것은 단순성인식 가능성을 우선시하고 모든 디자인 결정을 검토하여 다른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베제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순성 - 복잡한 작업을 간단하고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친숙하고 일관된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인식 가능성 - 사람들이 시력, 청각 또는 터치를 사용해서 모든 컨텐츠를 인식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개인화 지원. 당신은 이미 환경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당신의 경험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 디바이스 방향, 화면 크기, 색 영역 및 분할 보기와 같은 - 왜냐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맥락과 지원되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그것을 즐기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최소한의 추가 노력으로 사람들이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인화하는 데 사용하는 접근성 기능을 지원하도록 앱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표준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때, 텍스트와 컨트롤은 굵은 텍스트, 더 큰 텍스트, 색상 반전 및 대비 증가와 같은 여러 접근성 설정에 자동적으로 적응합니다.

앱이나 게임에 접근성을 감사하고 테스트. 감사는 경험의 모든 요소를 검토하고 해결해야 할 포괄적인 문제 목록을 제공합니다. 테스트는 모든 사람이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하든 앱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손쉬운 사용 기능을 켜고 중요한 사용자 흐름을 테스트할 때, 다양한 방식으로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문제에 대해 감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이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는 장소를 발견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앱의 일반적인 사용자 흐름은 "댓글에 대한 대답 게시"일 수 있습니다. 이 흐름을 구성하는 작업은 다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게시된 댓글 읽기
  • 응답에 대한 코멘트를 선택
  • 응답 View 열기
  • 응답을 편집
  • 응답 게시

앱이나 게임의 중요한 사용자 흐름에 대해 VoiceOver, 모션 감소 또는 큰 텍스트 크기와 같은 손쉬운 사용 기능을 켜고 흐름의 모든 작업을 어려움 없이 완료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발견한 문제를 해결한 후 다른 접근성 기능을 켜고 사용자 흐름을 다시 실행하세요. 앱이나 게임을 감사, 테스트 또는 수정하려면 Xcode의 손쉬운 사용 Inspector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상호 작용

VoiceOver와 같은 보조 기술과 디스플레이 조절과 같은 접근성 기능은 사람들이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식을 확장시킵니다. 이러한 기술과 기능은 시스템-제공 상호 작용과 통합되기 때문에, 앱에서 시스템-제공 상호 작용을 올바르게 지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제스쳐

플랫폼 제스쳐를 오버라이드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사용 중인 앱에 관계 없이 알림 센터 또는 시스템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macOS 트랙패드 제스쳐를 밝히기 위해 아래로 스와이프하는 것과 같은 시스템 제스쳐가 작동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일반적인 상호 작용을 위해 단순한 제스쳐를 선호. MultiFinger 제스쳐, Long Press 또는 반복되는 버튼 Tap과 같은 복잡한 제스쳐는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가장 간단한 제스쳐를 사용하면 앱과 상호 작용하는 모든 사람의 경험이 향상됩니다.

제스쳐 기반 작업을 수행하는 다른 방법 제공. 특정 제스쳐를 수행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을 추가하세요. 예를 들어 스와이프하면 테이블에서 행이 삭제되는 경우, 편집 모드를 통해 항목을 삭제하거나 항목 세부 정보 보기에서 삭제 버튼을 제공하여 항목을 삭제할 수 있는 대체 방법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하나 이상의 물리적 상호 작용을 통해 앱의 핵심 기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iPhone과 iPad의 카메라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화면 버튼을 탭하거나 디바이스의 음량 낮추기 버튼을 눌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사진 캡처를 더 편리하게 만드는 것 외에도, 이러한 대체 상호 작용은 그립 강도나 손재주가 제한된 사람들에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iOS 또는 iPadOS 앱에서 드래그 앤 드롭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세요. 접근성 API를 사용하여 앱에서 드래그 소스를 식별하고 대상을 삭제할 때, 보조 기술은 사람들이 화면 항목을 드래그 앤 드롭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지침은 accessibilityDragSourceDescriptorsaccessibilityDropPointDescriptors를 참조하십시오.

버튼과 제어

모든 터치스크린 컨트롤과 대화형 요소에 최소 44x44 pt를 측정하는 히트 타겟을 제공하세요. 이동성이 제한된 사람들은 앱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더 큰 타격을 입은 대상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포인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모든 플랫폼에서 너무 작은 컨트롤과 상호 작용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요소의 접근성을 특성화하세요. 당신은 시스템 API를 사용하여 보조 기술에 구성 요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utton이나 NSAccessibilityButton을 사용하여 뷰를 버튼으로 특성화한다는 것은 VoiceOver가 뷰의 설명과 단어 버튼 을 말하며, 사람들에게 뷰가 버튼처럼 작동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일관된 스타일 계층 구조를 사용하여 버튼의 상대적인 중요성을 전달하세요. 버튼 스타일의 일관된 계층 구조를 사용할 때, 사람들은 외관에 따라 버튼의 중요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OS, iPadOS 및 tvOS에서는 덜 중요한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버튼에 회색 또는 일반과 같은 덜 눈에 띄는 스타일을 사용하여 보기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작업을 수행하는 버튼에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채워진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지침은 UIButton.Configuration을 참조하십시오.) 사람들은 또한 활성 버튼과 주변 콘텐츠를 더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버튼 모양을 켤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스위치 구성 요소를 선호합니다. SwiftUI는 손잡이의 위치와 채우기 색상으로 상태를 나타내는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에게는 라벨을 추가하면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더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스위치를 사용할 때, iOS, iPadOS, tvOS 및 watchOS는 사람들이 켜기/끄기 라벨을 켜면 자동으로 켜기/끄기 glyphs가 표시됩니다.

링크에 밑줄과 같은 색상 외에도 시각적 표시기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링크를 식별하기 위해 색상을 사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유일한 지표로 사용하면 - 색맹이나 인지 또는 상황적 주의 장애가 있는 사람들 - 과 같은 사람들은 구별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입력

사람들이 타이핑하는 대신 말함으로써 정보를 입력하게 하세요. 텍스트 입력 필드에 받아쓰기 버튼을 추가하면 사람들이 선호하는 입력 방법으로 음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키보드를 만드는 경우 받아쓰기를 위한 마이크 키를 포함해야 합니다.

Siri 또는 단축어를 지원하여 음성만으로 중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Siri 상호 작용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iri를 참조하십시오.

가능하다면, 사람들이 일반 텍스트를 선택하는 것을 막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텍스트를 번역과 정의를 위한 입력으로 사용하는 것에 의존한다.

햅틱

시스템 정의 햅틱을 지원. 많은 사람들이 화면을 볼 수 없을 때 앱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햅틱에 의존한다. 예를 들어, 시스템 앱은 작업이 성공하거나 실패했거나 이벤트가 발생하려고 할 때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햅틱을 재생합니다.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도록 앱에서 시스템 정의 햅틱을 일관되게 사용하세요. 지침은 Playing haptics 을 참조하십시오.

VoiceOver

VoiceOver는 화면 콘텐츠에 대한 가청 설명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정보를 얻고 화면을 볼 수 없을 때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컨텐츠 설명

의미를 전달하는 모든 이미지에 대한 대체 설명을 제공하세요. 콘텐츠의 의미 있는 이미지를 설명하지 않으면 VoiceOver 사용자가 앱을 완전히 경험할 수 없습니다. 유용한 설명을 만들려면, 이미지를 볼 수 있는 사람에게 자명한 것을 보고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VoiceOver는 이미지를 둘러싼 텍스트와 캡션을 읽기 때문에, 이미지 자체가 전달하는 정보에 설명을 집중하세요.

인포그래픽에 완전히 접근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것이 전달하는 것을 설명하는 인포그래픽에 대한 간결한 설명을 제공하세요. 사람들이 인포그래픽과 상호 작용하여 더 많거나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이러한 상호 작용을 VoiceOver 사용자에게도 제공해야 합니다. 접근성 API는 보조 기술이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대화형 요소를 나타내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미지가 순전히 장식이고 아무것도 전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면, 보조 기술로부터 숨기세요. VoiceOver가 순전히 장식인 이미지를 설명하도록 하는 것은 사람들의 시간을 낭비하고 어떤 이점도 제공하지 않고 인지 부하에 더할 수 있다.

각 화면에 고유한 제목을 부여하고 정보 계층의 섹션을 식별하는 제목을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이 화면에 도착하면, 제목은 보조 기술로부터 받은 첫 번째 정보이다. 사람들이 앱의 구조를 이해할 수 있도록, 각 화면에 내용이나 목적을 간결하게 설명하는 고유한 제목을 만드세요.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각 화면의 정보 계층 구조에 대한 정신적 지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확한 섹션 제목이 필요하다.

모두가 당신의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청각 장애인용 자막, 오디오 설명 및 대본을 제공하면, 사람들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오디오 및 비디오 콘텐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용 자막 은 사람들에게 비디오의 가청 정보와 동등한 텍스트를 준다. 또한 자막을 사용하여 동일한 콘텐츠에 대한 여러 번역을 제공하여 시스템이 장치의 현재 설정과 일치하는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막을 제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디오 설명은 시각적으로만 제시되는 중요한 정보의 음성 내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자막 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비디오를 즐길 수 있도록 가청 정보와 시각적 정보를 모두 다루는 비디오에 대한 완전한 텍스트 설명을 제공합니다.

개발자 지침은 Selecting subtitles and alternative audio tracks을 참조하십시오.

네비게이션

VoiceOver 사용자가 모든 요소로 이동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VoiceOver는 화면 요소의 손쉬운 사용 정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각 요소의 위치와 그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VoiceOver는 화면 요소의 손쉬운 사용 정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각 요소의 위치와 그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발자 지침은 Accessibility modifiers를 참조하십시오.

요소를 그룹화, 정렬 또는 연결하는 방법을 지정하여 VoiceOver 경험을 향상시키세요. 근접성, 정렬 및 기타 상황에 맞는 단서는 시각 있는 사람들이 화면 요소 간의 관계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러한 단서는 VoiceOver 사용자에게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요소 간의 관계만 시각적인 장소에 대해 앱을 살펴보고, VoiceOver와의 관계를 설명하세요.

예를 들어, 아래 레이아웃은 각 문구가 위의 이미지에 대한 캡션임을 암시하기 위해 근접성과 중앙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VoiceOver에 각 이미지를 문구로 그룹화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으면 VoiceOver에는 "다양한 망고를 들고 있는 큰 컨테이너. 많은 녹색 아티초크가 있는 큰 용기. 망고는 망기페라 속에 속하는 나무에서 나온다. 아티초크는 다양한 종류의 엉겅퀴에서 유래했다." 이것은 VoiceOver가 기본적으로 요소를 위에서 아래로 읽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개발자 지침은 shouldGroupAccessibilityChildrenaccessibilityTitleUIElement를 참조하십시오.

화면 콘텐츠나 레이아웃이 변경되면 VoiceOver에 알릴 수 있습니다. 콘텐츠나 레이아웃의 예상치 못한 변화는 화면의 정신 지도가 더 이상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VoiceOver 사용자에게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VoiceOver 및 기타 보조 기술이 사람들이 화면에 대한 이해를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화면의 변경 사항을 보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발자 지침은 UIAccessibility.Notification (UIKit) 또는 NSAccessibility.Notification (AppKit)을 참조하십시오.

컨트롤이 다른 웹 페이지나 앱을 열 때 사람들이 예측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맥락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는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며 사람들이 갑자기 화면 환경의 정신 모델을 재건해야 한다. 문맥의 잠재적인 변화에 주의를 끄는 한 가지 방법은 버튼 제목에 줄임표를 추가하는 것이다. 시스템 전반에 걸쳐, 제목을 따라가는 줄임표는 버튼이 사람들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다른 창이나 보기를 연다는 것을 전달하는 표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iOS 및 iPadOS의 Mail은 메시지 이동 버튼에 줄임표를 추가하고, 별도의 보기가 열리고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목적지를 나열합니다.

모든 중요한 인터페이스 요소에 대한 대체 텍스트 라벨을 제공하십시오. 대체 텍스트 라벨은 화면에 보이지 않지만 VoiceOver가 화면 요소를 청각으로 설명할 수 있어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탐색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컨트롤에는 기본적으로 유용한 라벨이 있지만, 사용자 지정 요소에 대한 라벨을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지정 등급 버튼을 나타내는 접근성 요소를 만드는 경우, "Rate"이라는 라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VoiceOver 로터를 지원합니다. VoiceOver 사용자는 로터 라는 화면 컨트롤을 사용하여 제목, 링크 또는 기타 섹션 유형별로 문서나 웹 페이지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로터는 점자 키보드를 가져올 수도 있다. 이러한 항목을 로터에 식별하여 VoiceOver 사용자가 앱의 관련 항목 사이를 탐색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개발자 지침은 UIAccessibilityCustomRotorNSAccessibilityCustomRotor를 참조하십시오.

iPadOS 및 macOS에서는 사람들이 키보드를 사용하여 앱의 모든 화면 구성 요소를 탐색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상적으로, 사람들은 키보드만 사용하여 전체 키보드 액세스를 켜고 경험상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키보드 단축키 외에도, 시스템은 많은 사람들이 항상 사용하는 많은 수의 다른 키보드 단축키를 정의합니다.

텍스트 표시

iOS, iPadOS, tvOS 및 watchOS에서는 동적 유형을 사용하여 앱의 레이아웃이 모든 글꼴 크기에 맞게 조정된다는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동적 유형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그들에게 맞는 글꼴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확장될 수 있고 텍스트와 글리프가 모두 모든 글꼴 크기에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iPhone 또는 iPad의 경우 설정 > 손쉬운 사용 > 디스플레이 및 텍스트 크기 > 더 큰 텍스트에서 더 큰 손쉬운 사용 텍스트 크기를 켜고 앱을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각 플랫폼의 스케치, 포토샵 및 어도비 XD 애플 디자인 리소스에서 동적 유형 크기 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글꼴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텍스트 자르는 것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세요. 일반적으로, 가장 큰 표준 글꼴 크기만큼 가장 큰 접근성 글꼴 크기로 유용한 텍스트를 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람들이 별도의 보기를 열어 나머지 콘텐츠를 읽을 수 없다면 스크롤 가능한 영역에서 텍스트를 자르지 마세요. 유용한 양의 텍스트를 표시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의 줄을 사용하도록 구성하여 라벨의 텍스트 자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지침은 numberOfLines를 참조하십시오.

큰 글꼴 크기로 레이아웃을 조정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글꼴 크기가 증가하면 인라인 항목과 컨테이너 경계가 텍스트를 크라우드하여 읽을 수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glyphs나 타임스탬프와 같은 보조 항목이 있는 텍스트를 인라인으로 표시하면 텍스트는 수평 공간이 줄어듭니다. 큰 글꼴 크기에서 인라인 레이아웃으로 인해 텍스트가 잘리거나 텍스트와 보조 항목이 겹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텍스트가 보조 항목 위에 나타나는 스택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마찬가지로, 각 열은 수평 공간을 제한하기 때문에 여러 개의 텍스트 열은 큰 글꼴 크기에서 덜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텍스트 자르기 방지와 전반적인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글꼴 크기가 증가할 때 열 수를 줄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개발자 지침은 isAccessibilityCategory를 참조하십시오.

글꼴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의미 있는 인터페이스 아이콘의 크기를 늘리세요. 인터페이스 아이콘을 사용하여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 더 큰 글꼴 크기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SF Symbols를 사용하면 동적 유형 크기 변경으로 자동으로 조정되는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현재 글꼴 크기에 관계없이 일관된 정보 계층 구조를 유지하세요. 예를 들어, 사람들이 이러한 요소를 추적하지 않도록 글꼴 크기가 매우 크더라도 기본 요소를 화면 상단에 유지하십시오.

앱에서 일반 또는 무거운 글꼴 가중치를 선호합니다. Regular, Medium, Semibold 또는 Bold 글꼴 가중치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보기가 더 어려울 수 있는 Ultralight, Thin, Light 글꼴 가중치를 피하세요.

사람들이 굵은 텍스트를 활성화할 때 앱이 올바르게 응답하고 좋아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iOS, iPadOS, tvOS 및 watchOS에서 사람들은 텍스트와 기호를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굵은 텍스트 접근성 설정을 켭니다. 이에 대응하여, 앱은 모든 텍스트를 더 굵게 만들고 모든 glyphs에게 스트로크 무게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시스템 글꼴과 SF Symbols는 굵은 텍스트 접근성 설정에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사용자 지정 글꼴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자 지정 서체는 때때로 읽기 어려울 수 있다. 앱이 브랜딩 목적이나 몰입형 게임 경험을 만드는 것과 같은 사용자 지정 글꼴이 강력하게 필요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시스템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용자 지정 글꼴을 사용하는 경우, 작은 크기에서도 읽기 쉬운지 확인하세요.

전체 텍스트 정당성을 피하세요. 완전히 정당화된 텍스트로 만들어진 공백은 많은 사람들이 텍스트를 읽고 집중하기 어렵게 만드는 패턴을 만들 수 있다. 왼쪽 정당화 또는 오른쪽에서 왼쪽 언어의 오른쪽 정당화는 난독증과 같은 학습 및 문해력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프레임 참조를 제공합니다.

텍스트의 긴 구절에 이탤릭체나 모든 대문자를 사용하지 마세요. 이탤릭체와 모든 대문자는 가끔 강조하기에 좋지만, 이러한 스타일의 과용은 텍스트를 읽기 어렵게 만든다.

색상과 효과

물체를 구별하거나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색상에만 의존하지 마세요. 색상을 사용하여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 모든 사람이 인식할 수 있도록 텍스트 라벨이나 글리프 모양을 제공해야 합니다.

텍스트의 시스템 색상을 선호합니다. 텍스트에서 시스템 색상을 사용하면 색상 반전 및 대비 증가와 같은 접근성 설정에 올바르게 반응합니다.

두 상태나 값을 구별하는 유일한 방법으로 색상 조합을 사용하지 마세요. 많은 색맹 사람들은 파란색과 주황색을 구별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다른 문제가 있는 조합은 빨간색과 녹색, 빨간색과 검은색, 빨간색이나 녹색이 회색과 결합되어 있다. 색상 조합을 사용하여 상태나 값을 전달하는 것이 합리적일 때, 모든 사람이 정보를 인식할 수 있도록 추가 시각적 지표를 포함하십시오. 예를 들어, 빨간색과 녹색 원을 사용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나타내는 대신, 빨간색 사각형과 녹색 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에는 색맹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기가 색상 반전으로 올바르게 반응하는지 확인하세요. 사람들은 어두운 배경에서 항목을 보고 싶을 때 색상 반전을 켤 수 있습니다. 색상 반전 모드에서는 이미지, 비디오 및 풀 컬러 아이콘(예: 앱 아이콘 및 비템플릿 이미지)은 반전되지 않으며 어두운 UI는 어둡게 유지됩니다. 앱이나 게임을 테스트하여 사용자 지정 보기의 사진과 같은 이미지가 반전되는 것을 방지해야 할 장소를 찾으세요.

가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하게 대조되는 색상을 사용하세요. 많은 요인들이 글꼴 크기와 무게, 색상 밝기, 화면 해상도 및 조명 조건을 포함하여 색상 인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텍스트, 글리프 및 컨트롤과 같은 시각적 요소의 색상 대비를 높이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상황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UI에서 인접한 색상의 대비가 허용 가능한 최소 수준을 충족하는지 알아보려면 Xcode의 접근성 검사기 또는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WCAG) 색상 대비 공식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색상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작거나 가벼운 텍스트는 읽기 쉽기 위해 더 큰 대비를 가져야 한다. 지침을 위해 다음 값을 사용하세요.

당신의 경험에 필수적인 것이 아니라면 애니메이션을 요구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에 의존하지 않고 앱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모션 줄이기가 켜져 있을 때 강화된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세요. 사람들은 줌, 스케일링, 회전 또는 주변 동작과 같은 효과가 포함된 애니메이션을 볼 때 주의가 산만해지거나 현기증이나 메스꺼움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다면 모션 감소를 켤 수 있습니다. 이 설정에 응답하여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애니메이션을 끄거나 줄여야 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모션에 대한 반응형 디자인을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있는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 애니메이션이 아닌 대안을 설계하거나 애니메이션의 물리학을 강화하여 움직임을 줄이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에를 들어:

  • 스프링을 조여 바운스 효과를 줄이거나 사용자의 손가락으로 1:1을 추적하세요
  • Z축 레이어의 깊이 변화를 애니메이션하지 마세요
  • 흐림 속 또는 흐림으로 애니메이션을 피하세요
  •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슬라이드를 페이드로 교체하세요

사람들이 비디오와 다른 모션 효과를 제어하게 하세요. 버튼이나 다른 방법으로 제어하지 않고도 비디오나 효과를 자동 재생하지 마세요.

움직이거나 깜박이는 요소를 표시할 때 주의하세요. 미묘한 움직임과 깜박임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지만, 이러한 효과는 산만할 수 있으며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더 나쁜 것은, 일부 깜박이는 요소는 간질 에피소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경우에, 정보를 전달하는 유일한 방법으로 움직임과 깜박이는 것을 피하세요.

사람들이 투명도 감소를 켜면 흐릿하고 투명도를 바꾸세요. 예를 들어, 흐릿한 내용과 반투명 영역을 대부분 불투명하게 만드세요.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영역이 흐리거나 반투명했을 때 사용한 원래 색상 값과 다른 불투명한 영역의 색상 값을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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