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Foundations - Branding

AekT·2022년 6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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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

앱과 게임은 플랫폼에서 편안한 느낌과 사람들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면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방식으로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합니다.

앱 아이콘과 경험을 통해 브랜드를 표현하는 것 외에도, App Store 내에서 브랜드를 강조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지침은 App Store Marketing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모범 사례

표시하는 모든 서면 커뮤니케이션에서 브랜드의 독특한 목소리와 톤을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당신의 브랜드는 평범한 단어, 가끔 느낌표와 이모티콘, 간단한 문장 구조를 사용하여 격려와 낙관주의의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accent 색상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시스템이 인터페이스 아이콘, 버튼 및 텍스트와 같은 앱 요소에 적용되는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macOS에서 사람들은 앱이 지정한 색상 대신 시스템이 사용할 수 있는 accent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침은 Color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글꼴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브랜드가 특정 글꼴과 강하게 연관되어 있다면, 모든 크기에서 읽을 수 있고 굵은 텍스트와 더 큰 유형과 같은 접근성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세요. 시스템 글꼴은 작은 크기로 최적의 가독성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바디 카피와 캡션에 시스템 글꼴을 사용하는 동안 헤드라인과 소제목에 사용자 지정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침은 Typography을 참조하십시오.

브랜딩이 항상 컨텐츠에 따라 수행되도록 하세요. 브랜드 자산을 표시하는 요소용 화면 공간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관심 있는 콘텐츠에 대한 공간이 적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험을 방해하지 않는 세련되고 눈에 거슬리지 않는 방식으로 브랜딩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표준 패턴을 일관되게 사용하여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주세요. 고도로 양식화된 인터페이스조차도 친숙한 행동을 유지한다면 접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UI 구성 요소를 예상 위치에 배치하고 표준 기호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작업을 나타냅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지 않은 경우 앱이나 게임 전체에 로고를 표시하고 싶은 유혹을 뿌리치십시오. 사람들은 어떤 앱을 사용하고 있는지 상기시킬 필요가 거의 없으며,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보와 컨트롤을 제공하기 위해 공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Launch Screen을 브랜딩 기회로 사용하지 마세요. 일부 플랫폼은 시작 경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행 화면을 사용하는 동시에 앱이나 게임에 리소스를 로드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제공합니다(지침은 Launch Screen을 참조하십시오).

Apple의 상표 지침을 따르세요 Apple 상표는 앱 이름이나 이미지에 표시되어서는 안 됩니다. Apple 상표 목록Apple 상표 사용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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