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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isometric 타일맵 좌표 이동 part.5] 건물 생성 시 가까운 NPC 이동

건물 생성 시 가까운 NPC 이동

2021년 8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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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isometric 타일맵 좌표 이동 part.4] 캐릭터 이동 및 빌딩 생성 시 이동불가 처리

캐릭터 이동 및 빌딩 장애물 처리

2021년 8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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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isometric 타일맵 좌표 이동 part.3] 캐릭터 이동

타일맵에서 클릭 좌표로 캐릭터 이동

2021년 8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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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isometric 타일맵 좌표 이동 part.2] Astar 알고리즘 활용하여 길 찾기

Astar 알고리즘을 활용해서 타일맵 좌표 이동 시 길 찾기

2021년 8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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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isometric 타일맵 좌표 이동 part.1] 타일 좌표 찍어서 위치 이동

타일맵에서 my 타일을 지정한 위치로 이동시키기

2021년 8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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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한으로 검증하자

『인스파이어드』 라는 책에는 이런 문구가 나옵니다. "우리는 아이디어 대부분이 소용없을 것이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제품 발견에 접근해야 한다."

2021년 4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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