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점검] 0921-0927

Ina·2020년 9월 27일
2

주간점검 🗒

목록 보기
12/32
post-thumbnail

중위연령 아직 한참 남았다 이거야

1. 배운 것들 ✏️

  • 요가요 백엔드 작업중 ⚠️
  • D3.js 다시 공부 시작

2. 읽은 것들 📚

  • 종의 기원 : 킬링타임용으로 대존잼.. 사이코패스류 소설이 뭐 다 그렇고 그렇다지만 이 정도 몰입력이면 그래도 영화 대신 한번씩 볼만하지 싶다. 다만 가해자에 너무 대에~단한 서사를 부여하는 플롯이라는 한계점은 있음! 말이좋아 사이코패스지 공감능력 없는 사회부적응자지 뭐..

  • 걸온더트레인 : 이것도 의도치않게 읽다보니 사이코패스 이야기.. 아닌 줄 알았는데 기승전 사이코패스.. 영화도 있다니 나중에 한번 봐야지. 재밌어서라기보다는 그냥 내 머릿속에서 상상한 거랑 얼마나 비슷한지/다른지 궁금해서 🍿

요즘 경소설&추리소설류만 읽었네.. 사피엔스.. 한번 다시 도전해보겠다! 이번엔 반절 이상 읽는게 목표 ㅋㅋㅋㅋ

3. 느낀/생각난 것들 🧘‍

  • 이번 주 왠지 생산성이 바닥이라 한번 돌아봤더니 목표를 안 세워서 그랬구나!
  • 어제부터 뽀모도로 타이머를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다.

  • 아 넷플릭스 끊었는데 겨울서점님한테 보건교사 안은영 영업당해서 시청을 시작해버렸다. 원작을 먼저 못 읽은 게 아쉬울 뿐이다. 당근마켓에 정세랑 키워드 등록....📝

📸...and 주간 사진 보고!


애플의 대단한 UX. 충전할 때는 마우스 못 씀.
컴퓨터하다 잠깐씩 쉬어가라는 건가? 배려의 UX?

아 그리고 요즘 마우스 반응이 느려서 구글링해봤더니 밑에 구멍에 고양이 털 끼어있어서 그랬다는 썰이 너무 많은겨 ㅋㅋ
설마하고 내 마우스도 뒤집어봤더니 캐리털이 껴있었다고 한다.


에잇 요놈!


흴링뷰~ 요새 하늘이 너무 예쁜데 외출을 안 해서 아쉽다

이제 추석이다. 추석 연휴 모두 잘 보내세요 🌾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 기록하기, 요가, 등산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0년 10월 1일

캐리씨❤❤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