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의 메모리 번지를 참조하는 타입배열, 열거, 클래스, 인터페이스객체와 배열이 생성되는 영역참조하는 변수나 필드가 없으면 의미 없는 객체(쓰레기)스레드마다 1개씩 존재추가적인 스레드가 없으면 main 스레드만 존재메소드를 호출할 때마다 프레임을 추가하고 메소드가 종료
객체는 설계도를 바탕으로 만들어짐설계도가 클래스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필드와 메서드가 정의되어 있음클래스로부터 만들어진 객체를 해당 클래스의 인스턴스라고 함클래스로부터 객체를 만드는 과정을 인스턴스화첫 글자는 대문자클래스로부터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은 new 연산자 사용n
상위(부모) 클래스의 멤버를 하위(자식, 파생) 클래스에게 물려줌이미 잘 개발된 클래스를 재사용해서 새 클래스를 만들어 코드 중복 줄여줌접근 제한자가 private면 상속받기 불가능다른 패키지의 클래스를 상속받으려면 접근 제한자가 default면 상속받기 불가다중 상속
인터페이스
C- 소스코드에서 아래의 namespace를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