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8회 SQLD 시험

개비의 끄적끄적·2023년 4월 8일
0
System.out.println("
					SQL 개발자 데이터자격시험 합격을 자축드립니당😻
")

<사담>


2023.03.19 제 48회 SQLD 자격증 시험 보러간 날.
공부는 열심히 해갔는데,, 생각보다 공부한 부분이나 예상 빈출 부분에서 적게 나온 기분이었다...
시험 시간 꽉꽉 채우고 보고 나와서 카페에서 기억나는 답을 대충 맞춰보는데ㅠㅠ
내가 틀린 애들 위주로 답에 대한 의견이 오가며 답을 맞춰보고 있는 상황에 멘붕이 와서 공부한 시간에 대한 아쉬움과 후회들로 집에 돌아왔던 기억이 나는구나....... ⊙﹏⊙∥

그러고 나니 다른 답들은 기억이 안 나서 맞춰보지 못한 채 기적의 합격 기도 1일차 돌입 완.
우리 동네 로컬 와플 맛집에서 1500원 짜리 와플로 스스로 위안을 했음.🧇

하루하루 지날수록 근거없는 자신감이 조금씩 비집고 나와벌임.ㅎ
틀린거 빼고 다 맞았을지도~!?~~!!~! 하면서도 다시 5만원을 걸어야 할지도 모른단 생각에 눙무리..😂

2023.04.07 시험 결과 사전확인 가능한 시간 도래.
어이없게돜ㅋㅋㅋㅋㅋ 유튜브 올리버쌤 둘째 임신했다는 유튜브 보다가... 결과 확인이라는 그분들의 단어 선택에 시간을 보니 4시가 훌쩍 넘어 있었음.ㅋ 바로 확인 들어갔더니 턱걸이도 아닌 80점이라는 점수우우우💖

감삼다 감삼다
이제 정처기 필기 간다. 반드시 한 컷에 합격해야지☝
반. 드. 시.

profile
앗녕하세요! 블비의 개적발적🐾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