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소비자 문제와 이를 처리하기 위해 Object 클래스의 메서드를 활용해보자
Lock 인터페이스와 구현체를 알아보자
메모리 가시성과 volatile 키워드에 대해 알아보자
Thread.sleep() 사용 시 발생하는 InterruptedException을 알아보자
git-flow에서 develop 브랜치 대신 다른 브랜치를 사용하도록 변경해보자
클린코드 DAY 20~21 // 복습 및 네 번째 미션 (+후기)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19 // [9장] 실용주의 프로젝트
클린코드 DAY 18 // 복습 및 세 번째 미션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17 // [8장] 프로젝트 전에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15~16 // [7장] 코딩하는 동안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12~13 // [6장] 동시성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9 // [5장] 구부러지거나 부러지거나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7 // [4장] 실용주의 편집증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6 // [3장] 기본도구
클린코드 DAY 5 // 복습 및 첫 번째 미션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3~4 // [2장] 실용주의 접근법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2 // [1장] 실용주의 철학
실용주의 프로그래머 챌린지 DAY 1
클린코드 챌린지 DAY 26~27 // [13장] 동시성
클린코드 챌린지 DAY 25 // [12장] 창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