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522 - 데일리 회고

케이·2022년 5월 16일
0

데일리 회고

목록 보기
85/142
post-thumbnail

코드스쿼드 85일차

오늘 한 일 & 느낀 점

  • 세번째 팀 플젝 5일차
    • 오늘은 정규시간 전 아침에 오늘 발표할 ppt를 만들었다. ppt를 만들면서 그동안 삽질했던 것도 다시 정리해보고 spring rest docs도 다시 정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정규시간이 시작하고 나서는 루이와 배포를 진행했는데 너무도 빠르고 간단하게 진행되어 역시 걱정은 미리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배포 처음에 시작하기 전에 무서워하던 나를 떠올리며.... (쫄지마!!)
    • 이번주는 내가, 다음주는 루이가 발표를 진행하기로 해서 피어세션에 예정된 대로 발표를 진행했다. 정말 내용없이 껍데기만 훑는 내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동료들이 좋은 내용이라고 말해주어 뿌듯했다. 사실 그 내용들도 루이가 70%~80% 내가 20~30% 한 거라 칭찬 받는게 괜히 좀 .... 그랬당..ㅎ.. 사실 루이가 다한거라고 생각해서 발표때도 루이가 더 많이 하셨다고 언급했으나.. 뭔가 루이가 열심히 한 걸 내가 쏙 채가는건 아닌가 싶어서 좀.. 기분이 그랬다.

개선 해야 할 점

profile
삽질하며 깨닫고 배웁니다. (a.k.a 프로삽질러) + 이 구역의 회고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