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222 - 데일리 회고

케이·2022년 2월 14일
0

데일리 회고

목록 보기
27/142
post-thumbnail

코드스쿼드 26일차

오늘 한 일

  • 운영체제 강의 보기
    • 운영체제 스터디를 위한 강의 보기. 아직은 초반 개요를 훑고 있는 중이라 흥미롭다. 운영 체제의 분류(동시작업 가능여부, 사용자 수, 처리방식)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중이다.
  • 미션 하기
    • 일단은 생각나는 대로 코드를 짜보았다.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코드와..... 그걸 지켜보는 나...... 리팩토링 할 것이 엄청엄청 많은데 일단 빨리 짜고 내일 생각하기로..
  • git 학습 (아주 조금)
    • 혼자 터미널에서 git add, commit, push 만 쓰다가 branch를 따서(?) 작업을 해보고 처음으로 pull request도 제대로 해보았다. 겁이 나지만 신기하고 재밌다.

느낀 점

  • 오늘 전반적으로 신기하고 재밌었다. 항상 미루었던 git도 아주아주 조금이지만 알아갈 수 있어서 재밌었다.

잘한 점

  • 도움을 열심히 구했다. 항상 도와주는 쿠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도 전해도 모자르다.

개선해야 할 점

  • 주말에 늦게 자버릇 했더니 오늘 아침에 조금 늦게 일어났다. 그러지 않도록 다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자.
  • 시간관리는 항상!!
profile
삽질하며 깨닫고 배웁니다. (a.k.a 프로삽질러) + 이 구역의 회고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