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222 - 데일리 회고

케이·2022년 2월 17일
0

데일리 회고

목록 보기
29/142
post-thumbnail

코드스쿼드 29일차

들어가기전에..
아니 분명히 어제... 회고 쓰고 저장했는데........왜 없지...ㅠㅅㅠ..........

오늘 한 일 & 느낀 점

  • 미션
    • 미션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째려보다가 오전 시간을 날린거 같다.... 커밋 기록도 없고...
  • 마스터 클래스
    • 호눅스의 마스터 클래스를 듣는데 확실히 내가 모르는 것들도 너무나 많고 공부할 것도 많고.. 이 실력에 어떻게 붙었을까. 내 간절함이 너무 안쓰러워서 붙여주신걸까.. 다시 많은 생각이 들었다. 공부할 키워드를 또 한 움큼 받았다.
  • 미션을 하다 막히는 부분을 조원들에게 물어봤는데 toString으로 해보라는 답변을 받았다. 또 적용하려면 한나절 걸리겠지만 열심히 해봐야지!
  • 오늘 아침까진 컨디션 나쁘지 않았던거 같은데 점심 먹고 나서 급격히 안좋아져서 2시부터 거의 2시간을 자고.. 저녁 먹고 나서도 또 잤다.....ㅠㅅㅠ..
    (나의 몸뚱아리 뭐가 문제야 수면 시간 적당했잖아..)

잘한 점

  • 한 일이 없어서.. 잘한 점이 없............

개선해야 할 점

  • 체력 관리
  • 시간 관리
profile
삽질하며 깨닫고 배웁니다. (a.k.a 프로삽질러) + 이 구역의 회고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