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써 또 2주간의 프로젝트가 마무리되었다.
사바이벌... 어쩌구저쩌구 결국 만들어내긴 했다.
https://github.com/berylstar/Dodge4Vival
시연영상
이번 프로젝트로 여러가지 배웠다.
- InputSystem
Update 안에서 Input.GetKeyDown을 쓰지않고 사용자의 입력을 받아오는 방식
- Tilemap
타일맵을 이용해 효율적으로 맵을 구성할 수 있을 듯하다.
- ScriptableObject
이번 프로젝트 중 가장 큰 이슈가 아니였나 싶다. 처음엔 이게 왜 어디다가 써야하나 했지만 보다보니 배워놓고 써보면 좋은 기능이 될 것 같다.
일단 배운 것들을 다시 또 다른 곳에 적용해보면서 익숙해지자.
세줄 요약
- 프로젝트 끝남
- 다음 주 또 프로젝트 함
- 프로젝트할 때마다 리슬라임 바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