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10 TIL (Day8)

신경연·2023년 1월 10일
0

TIL

목록 보기
5/9

오늘 깃을 쓰다가 하루 내용이 날아가는 일이 있었다.
깃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함이 컸다.
토요일에 깃에 관련한 수업이 있기 때문에,
그 전까지 제대로 쓸 수 있을 정도로는 할 수 있게끔
push/pull 로직을 알아보았다.

환경 설정까지는 어제 했기 때문에,
1. 브랜치를 생성하여 작업하고 바뀐 코드들을 브랜치에 커밋한다.
2. 커밋한 내용을 push 한다.
3. 메인에 pull request를 요청한다.
4. 관리자 계정이 확인 후 merge 한다.
5. merge한 main에서 나의 브랜치로 merge 한다.

제대로 배우기 전까지 이 프로세스 라도 잘 기억하자...

짜잘한 오류

  1. localhost에서 css가 적용이 안되는 문제.
    처음에는 css가 assets 폴더에 들어있었다. 하지만 이것이 문제가 되었고,
    알아보니 파이참에서는 css는 static에 넣어서 써야 한다고 한다.
profile
반갑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