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정 의 주 의

WanJu Kim·2023년 6월 30일
0

2D Project

목록 보기
10/13

성장 신호1
성장 신호2

위의 두 문제의 근원을 드.디.어 찾았다.

이번엔 이딴 성장 신호도 등장했는데, 그건 다음과 같은 코드에서 나왔다.

저기 저저저저 pair 만드는 구문. 도대체 저게 왜 에러인가? 그리고 왜 xstring 에러냐고?

호출 스택을 보면 SpriteData에 진입한 후부터 문제가 생겼는데 도대체 무슨 문제인지 알 수가 없었다.

하지만 뒤돌아보니...알겠다.

Stack overflow에 질문하려고 다른 솔루션 파일로 질문을 간략화해서 실행했는데 다음과 같은 문구가 뜨는거다.

그렇다. 사실 저 클래스는 다른 클래스에서 코드를 가져온 거고, 이게 struct를 두 번 정의하게 만들었다. 정말 문제의 원인을 이상한 데서 찾아왔었다. 근데 어쩌라고? 에러가 그런식으로 떴는데 어떻게 예상이나 했겠냐고 ㅋㅋ.

고치니까 바로 된다.

그래서 교훈은?

코드 복붙 할 때 재 정 의 주 의

profile
Question, Think, Selec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