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 연결

WanJu Kim·2022년 12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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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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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X 함수를 쓰기 위해서 SDK june2010을 다운받아준다. 구글에 검색하면 뜨니까 알아서 다운 ㄱㄱ.

다운 받은 실행 파일을 실행시켜라!

이게 시간이 좀 걸리더라..

목적이 뭐냐하면... 다운받은 SDK 함수들이 있는 라이브러리 파일을 연결시켜줘야 하는데, 예전엔 다른 방법 썼던 거 같은데 지금은 이 방법 쓰기로 했다. 탭 보기, 다른 창, 속성 관리자 들어가면 오른쪽에 솔루션 명이랑 밑에 Debug | Win32라고 나온다. 그 파일 우클릭 후 새 프로젝트 속성 시트 추가 해서 시트 하나 만들고, 새 시트 우클릭 속성 들어간 다음, 메뉴의 공통 속성, 사용자 매크로 들어가서 저런식으로 추가 해줘야 한다. 난 내 로컬 디스크 C에 DX11 폴더로 이름을 바꿔서 저렇게 적었다. 궁금한 건, PropertySheet을 이렇게 따로 만든다는 건 다른 프로젝트에도 가져다 편히 쓰라고 만든 거 아닌가? 다른 솔루션에 있는 PropertySheet을 불러 올 때는 이 값이 초기화되더라; 그래서 증겨 남겨 놓음.

아 이건 매크로만 설정하는거고 추가는 프로젝트 속성에 따로 해줘야 한다.

내 컴퓨터 안의 파일이랑 연결 시키는 거다.

활성 솔루션 플랫폼을 x86으로 하는 걸 주의하자.

잘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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