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IntelliJ에서 Flutter사용하기

Suwon Baek Velamsson·2021년 10월 9일
0

다운로드

목록 보기
3/3

앞서 IntelliJ와 Flutter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 프로젝트를 생성해 봐야겠죠?
IntelliJ 다운로드 방법

Flutter 다운로드 방법

Plugins Flutter

먼저 IntelliJ를 실행한 뒤 Plugins에 들어가서 Flutter를 검색해 줍니다.
그 중에 제일 첫번째거 다운로드 해 주면되요ㅎㅎ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렇게 새 프로젝트를 생성해 줍니다.
앞서 설정한 Flutter SDK path와 동일하게 설정해 주세요!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 후 finish!

시뮬레이터 연결

생성이 되었다면 우선 테스트겸 시뮬레이터에 연결을 해 봐야겠죠 ㅎㅎㅎ
맥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시뮬레이터를 사용하기위해선 xcode가 필수로 다운로드 되어있어야해요ㅎㅎ

이 부분도 사실 정말 감사하게도 어떻게 하면 되는지 다 나와있었고 그대로 하니까 쉽게 할수 있었어요!
저 과정을 끝마치고

저렇게 Open iOS Simulator를 선택하면 xcode가 실행되고 어떤 기종에 연결할지 선택할수 있어요 !

profile
Living is learning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