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ithub.com/JaeYeopHan/Interview_Question_for_Beginner/tree/master/Development_common_sense읽기 쉬운 코드중복이 없는 코드테스트가 용이한 코드현실 세계의 사물들을 객체라고 보고
https://github.com/JaeYeopHan/Interview_Question_for_Beginner/tree/master/DataStructure데이터들이 순서대로 쭉 늘어선 배열의 형식을 취함.논리적 저장 순서와 물리적 저장 순서가 일치한다.인덱스
https://github.com/JaeYeopHan/Interview_Question_for_Beginner/tree/master/Network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요청할 때 사용하는 HTTP 메소드 방식요청하는 데이터가 HTTP Request Message
https://github.com/JaeYeopHan/Interview_Question_for_Beginner/tree/master/OS메모리에 적재되어 실행중인 프로그램프로세스가 메모리에 올라갈 때 운영체제로부터 시스템 자원을 할당받게 되는데, 프로세스마다
https://github.com/JaeYeopHan/Interview_Question_for_Beginner/tree/master/Database추가적인 쓰기 작업과 저장 공간을 활용하여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의 검색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자료구조테이블의 모든
https://github.com/JaeYeopHan/InterviewQuestionfor_Beginner/tree/master/Java https://mangkyu.tistory.com/94 JVM(Java Virtual Machine) 자바 애플리케이션을 클래스
Monolithic Architecture MSA가 도입되기 전의 모습 전체 애플리케이션이 하나로 되어있어서 보통 동일한 개발 툴을 사용해 개발 장점 배포 및 테스트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만 수행하면 되기 때문에 개발 및 환경설정이 간단 각 컴포넌트들이 함수로 호출
소스코드를 컴파일, 테스트, 정적분석 등을 실시하여 실행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동 생성하는 프로그램계속해서 늘어나는 라이브러리 자동 추가 및 관리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라이브러리의 버전을 자동으로 동기화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서, 일반적으로 개발에 필
<폭포수모델과 애자일모델의 비교>소프트웨어 개발 계획을 정해두고 완전히 순차적으로 한 단계, 한 단계로 개발을 진행하는 형태의 개발 방법론이다.지나치게 계획에 의존하고 있으며 형식적인 절차를 따르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걸리고 그 효율성이 크게 저하된다는 단점이 있다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앱의 코드를 실행하기 전에 확보해야 하는 앱에 대한 필수 정보를 시스템에 제공하는 목록앱의 패키지 이름앱에서 사용되는 컴포넌트(액티비티, 서비스, 브로드캐스트 리시버, 컨텐트 프로바이더)권한(Permission)앱에서 요구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