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협업 2주차, D-68 TIL

Carminido·2020년 4월 4일
0

오늘 한 작업

-완성도 보드 nav 바 작업
네브바를 어떤 식으로 할 지에 대해서 고민이 많았다. 처음에는 crew, store를 상단 네브바의 하단에 붙이려고 했는데 그러면 너무 쌓이는 느낌이 강해서 깔끔해 보이지가 않았다. 그래서 하단으로 탭 버튼을 만들었는데, 이 탭 버튼과 오른쪽에 있는 시간 셀렉터 박스의 배치를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 결국에는 원래의 계획 대로 오른쪽에는 셀렉트 박스를, 왼쪽에는 탭 버튼과 하단에 라인을 만들었다.

저 색도 원래는 회색이었는데 너무 모든것이 통일 되어 심심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서 동료들의 추천을 받아서 바꿔보았다. 마음에 딱 든다!!

저 탭을 상태에 따라서 바꾸게 하는 것을 styled Component를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시도를 하다가 막혔다. 우선은 기본으로 구현을 해놓고 나중에 바꾸려고 한다.

앞으로 할 작업

Completion 부분을 끝냈더니 백엔드에서 종합 점수 api가 완성되어서 내일은 종합 점수 부분을 하려고 한다. 각각의 부분은 사실 그렇게 까지 많은 차이가 있지는 않아서 속도를 내면 내일 모든 페이지의 데이터와 창이 나올 것 같다.

profile
나는야 코린이 하지만 무럭무럭 자라고 있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