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개발자를 꿈꾸며...

KIMCHOWON·2022년 7월 15일
0

C#

목록 보기
6/9

제페토를하며 메타버스에대해 큰 관심이 생겼다.
그러다가 좀 더 전문적으로, 직업적으로 해보고싶다는 생각이들어
유튜브에서 찾고, 구글에서 서치해보기도하고, 구직 사이트들도 조사 해보았다.

다양한 직업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나는 유니티 개발자에 눈빛이 반짝였다.
하고싶은 일은 시도부터 해보아야 적성이 풀리는 나는 바로 책을 주문했다.

(출처 : 교보문고 홈페이지)

다른 많은 책들 중 이 책을 고른 이유는, 비전공자들도 이 책을보며 쉽게 배울 수 있다고 온라인 지인들이 추천해주었기 때문이다😆.
또 이 책 한권을 온전히 따라가면 4개의 게임을 스스로 만들어 볼 수 있다는것이 나의 구미를 당기게했다.
4개의 게임 제작에는 상중하의 난이도로 구성이되어 있으며 C## 언어도 사용이된다.

프로젝트를 온전히 나의 힘으로 완성한다면 말 못할 감동과 뿌듯함이 기다리고있을것 같다.

이 책과 함께 '나의 커리어 만들기'에 첫 발을 담궈보겠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