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FY 웰컴킷을 받다!!!

LeeKyoungChang·2022년 7월 23일
1
post-thumbnail

📚 1. Welcome Kit 도착

일주일간 수업을 들으며 적응하다 웰컴 킷 도착!

🤔 대면 수업을 듣고 집에 도착하니 택배가 도착했다,,,(나 주문한적 없는데??)

사진 참고

 

 

🔑 흐음 뜯어 볼까?

와 8기 입학 웰컴 킷이 도착했다.
나이쓰~~ 😎😎😎

 

 

📢 웰컴 킷에는 ssafy 반팔, 긴팔, 노트북 스티커, 텀블러 등

ssafy 반팔, 긴팔, 노트북 스티커, 텀블러, 카메라 등을 받았다!!!
반팔, 긴팔 105 사이즈 평소 L 입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 노트북에 붙이기!

4년 가까이 사용한 레노버에 이제는 싸피 스티커를 붙였다 🤗🤗🤗
아주 마음에 든다.

 

 

📚 2. 1년간의 나의 희망과 꿈

마지막으로 1년간 SSAFY에서 본인이 바라는 희망과 달성하고 싶은 꿈을 적어달라는 티켓을 볼 수 있다.

싸피 교육을 통해 나의 성격을 알아봤는데 나는 EC 목표를 추구하며 달려가는 개미다.

저는 SSAFY를 통해 꾸준히 일정한 계획 + a (ssafy 학생들과는 다른 하나를 완료해볼 것이다.) 를 수료할 것이며 겨울에 대비하여 먹잇감이 어느정도 모였다면 네카라쿠배 + 대기업(삼현L 등)에 도전해보자!

 

 

profile
"야, (오류 만났어?) 너두 (해결) 할 수 있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