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2

심재익·2021년 2월 22일
0

일기

목록 보기
1/44

공부

  • 1일 1문제 - 백준 2805 이진 탐색
  • 코어자바스크립트 5장 - 클로저
  • 정처기 조금

운동

  • 등운동 1h
  • 유산소 광안리 산책

정처기 필기 준비하자!

오늘부터 정처기 필기를 준비하려고 한다. 3월 7일에 필기를 치는데 지금 이제 2주가 남았다.
엄청 급하다. 오늘부터 서둘러서 준비해야할것 같다.

캡디 준비는..?

캡디도 이제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슬슬 준비해야한다. 왜이렇게 할게많은지 모르겠지만 이제부터 좀 부지런히 살아야 할 것 같다.

하루 1문제 시작

오늘부터 하루 1문제 운동을 시작하기로 했다. 매주 일요일마다 하기로 한 codeForce 스터디를 어제 처음 시작했는데, 문제를 풀면서 자괴감에 빠졌다. 내가 이런 실력으로 코테공부도 안하고 있었다니. 한심했다. 그래서 오늘은 이진 탐색 문제를 하나 풀었다. 매일 해야지

운동도 시작...ㅎ

뭔가 이렇게 쓰다보니 굉장히 많은 일들을 벌려놓는것 같지만, 여태 너무 게으르게 살았다. 원래 점심형 인간처럼 12시에 일어나고 1시에 일어나고 했지만, 이제 9시쯤 일어나서 아침 운동을 한 후, 연구실에 출근하기로 마음먹었다. 물론 오늘은 10시쯤 일어나서 운동을 다녀왔다.

profile
치킨을 좋아하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