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9-22 ] 코테 공부

심재익·2021년 9월 22일
0

일기

목록 보기
44/44

코테공부는 어려워 !

이번주 토요일은 카카오 2차 코딩테스트를 치는 날이다.
그를 위해서 추석임에도 불구하고 연구실에 홀로 앉아 작년 코딩테스트 문제들을 풀어보고 있다.
나름 괜찮은 시간 안에, 괜찮은 점수를 얻었지만 뭔가 한 문제를 풀고 나니 진이 쫙 빠지는것 같다.

긴 싸움이 될것이고, 나는 이 싸움에 대비하여 쌓아 둔 체력들을 골고루 분배하고 있다.
가끔 이렇게 힘이 빠질 때에는 블로그에 와서 글 몇자를 끄적이면서 힐링을 하고 있다.
추후 취업에 성공하고 나서 이 글을 읽으면 어떤 생각이 들지도 궁금하다.
치열하게 머리를 써가면서 문제를 풀고, 설계를 하고, 구현을 하다가 이렇게 평화롭게 글을 쓰고 있으니 뭔가 치유받는 기분이 든다.

조금 있다가 다시 코테 준비와 필기 준비를 할테지만 그 전까지는 내 흔적을 남겨야지
취업을 하고 나서는 내 취미를 갖고싶다.
암벽등반도 해보고싶고, 크로스핏도 다시 해보고싶고, 웨이트도 꾸준히 하고싶다.
서핑도 하고,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하고싶다.

물론 직장에 다니면 지금보다 시간이 더 없겠지만, 뭔가 모르게 대학 가기 전 고등학생이 된 것 처럼 대학에 가기만 하면 뭐든지 다 할 수 있을것만 같다.

어서 빨리 공부해서 내 머릿속에 가득 채운 상상들을 실현시키고 싶다 !!!!!

profile
치킨을 좋아하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