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07 TIL☀️

조배·2022년 10월 7일
0

TIL

목록 보기
13/30
post-thumbnail


요새 갑자기 쌀쌀해져서 다들 겉옷 챙기길😊

알고리즘 문제 풀이 팁 - solved.ac

내가 코딩테스트를 준비하면서 많이 사용하던 사이트를 소개한다.
평소 알고리즘 문제를 풀면서 어떤 알고리즘인지 알고 풀어서 문제에 폭넓게 접근하지 못했다.
또 나에게 레벨이 있어서 그에 맞는 문제들을 접하고 싶었다.
그러던 중 정말 놀랍게도 내 니즈에 맞는 사이트가 있었다.

Class


위의 화면은 해당 사이트의 문제탭 - Class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화면이다.
보는 것과 같이 나의 레벨에 맞는 문제를 추천해준다.

미해결 문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처음에는 ID로 정렬되어 있어서 알고리즘 분류가 모일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시프트 마음대로를 한번 클릭해주면 문제 목록이 섞여서 좋았다.

랭킹 시스템


솔브드.ac는 계급(?) 시스템이 있어서 풀때 마다 성취감을 준다.
라이벌 시스템은 몰랐는데 친구나 동료와 등록하고, 경쟁하면 의욕있게 문제를 풀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정글에서 알고리즘 3주차에 접어들었는데 다들 알고리즘 문제를 풀면서 지친 기색이 역력한데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

오늘의 추천곡 🎶


구름 '지금껏 그랬듯 앞으로도' 🎵
정말 오묘한 노랜데 정말 좋다. 알고보니 내가 좋아하는 가수인 치즈의 멤버셨다고 한다.

내일의 나에게🥲

  • DFS/BFS 난이도 중 다 풀기
profile
깃허브로 이전했습니다 -> https://chobae.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