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WorldWannyWeb.·2020년 10월 27일
0
post-thumbnail

2020-10-27

오늘의 TIL은 짧게 적어본다.
페어와 함께 조건문을 풀었다. 나는 경험이 있고, 페어분은 어려워하는 편이어서 설명위주로 코플릿을 풀었다. 문제를 설명하면서 푸니 그냥 풀었을때와는 또 다른 경험이었고, 설명하는 문제풀이가 머리에 정리가 잘 되는 것 같았다. 말로 쉽게 설명하고싶어서 조금 더 생각해보게 되고, 조금 더 쉽게 말하려고 노력하게 되니 오히려 더 공부가 되는 느낌이었다.
페어분이 많이 힘들어해서, 못하는게 당연하니 지금처럼만 하시면 더 잘하실거다. 지금 너무 잘하신다라고 말씀드렸지만,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하셨다. 사실 과거의 나보다 문제를 더 잘 이해하시는데... 과거의 나와 페어하셨던 분들 잘해주셔 감사했다는 생각이 새삼들었다.....
오늘처럼만 쭉쭉 가면 너무 좋겠다는 아주 작은 바램을 품고, 내일도 힘내자 :)

profile
와니완의 월드와이드와니웹🐥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