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프로젝트 _ 3탄 (Mockup)

Seoyoung·2022년 2월 22일
1

개인프로젝트

목록 보기
3/9


정해진 나의 개인 프로젝트 기획에 따라, React-native공부와 함께 목업/스키마 작업을 시작했다.

오늘의 목표 📌

  • react native (expo) 기본 기능 공부
  • Safacy앱에서 실행되어야 할 기능 구현 방법 리서치
  • 작동 flow에 따른 스키마작업 (draft는 작성함)
  • 전반적인 mockup 그려놓기

스키마 작업을 하면서 정말 꼼꼼하게 작성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구현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당...

그래서 일단 초안 개념으로 mockup을 만들었다! 이후에 혹시 기능상 변경사항이 있다면 그부분만 고치면 되고, 전반적인 그림이 필요했기에 이 작업은 나에게 우선순위였다고 볼 수 있었다!
디자인과는 거리가 멀기때문에..최대한 깔끔하게를 목표로 만들었다!ㅎㅎ (디자인 잘하고 싶다ㅠㅠ)

오늘 남은 시간은 이 초안을 기본으로 해서 expo에서 해당 기능 구현이 가능한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볼 예정이다. 스키마 작성과 목업 수정은 내일 계속 이어서 하고, endpoint 작업도 슬슬 준비해야겠다!

오늘의 일기 끝! 📖

profile
@ronachoiz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