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고 싶은 회사는?

정대형·2023년 3월 20일
0

zero-base

목록 보기
5/10
post-thumbnail

내가 가고 싶은 회사

요즘 개발자라면 네카라쿠배당토를 목표로 잡고 공부할 것이다. 높은 급여, 좋은 복지, 사내 문화가 좋아서 모두 원할 것이고 그만큼 좋은점이 많아서 IT업계에서 대명사라고 할것이다.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

1. 높은 급여

아무리 일이 재밌어도 급여가 높지 않으면 재밌다고 할수없을거 같다. 일도 재밌고 급여도 높다면 더 열심히 할수있을거같다.

2. 커리어를 많이 쌓을수 있는가

만약 나중에 시간이 많이 지나고 내 경력을 봤을때 내가 했던 프로젝트들에 대해 질문을 해도 자신있게 말할수있도록 많이 배우고 싶다. 물론 회사가 많이 가르쳐 줘도 내가 못배우면
말짱 꽝이지만 반대로 내가 열심히 배운다면 많은걸 배울수있기 때문이다.

profile
열심히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