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ory Method는 슈퍼 클래스에서 개체를 생성하기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지만 하위 클래스가 생성 될 개체의 유형을 변경할 수 있도록하는 생성 디자인 패턴입니다.
Abstract Factory는 구체적인 클래스를 지정하지 않고 관련성을 갖는 객체들의 집합을 생성하거나 서로 독립적인 객체들의 집합을 생성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패턴이다.
Builder 복잡한 개체를 단계별로 구성 할 수있는 창의적인 디자인 패턴입니다. 패턴을 사용하면 동일한 구성 코드를 사용하여 객체의 다른 유형과 표현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Prototype은 코드를 클래스에 종속시키지 않고 기존 객체를 복사 할 수있는 생성 디자인 패턴입니다.개체가 있고 정확한 복사본을 만들고 싶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먼저 동일한 클래스의 새 개체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원본 개체의 모든 필
Adapter는 호환되지 않는 interface가 있는 object가 공동 작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구조적 design pattern입니다.
Bridge는 큰 클래스 또는 밀접하게 관련된 클래스 집합을 서로 독립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추상화 및 구현이라는 두개의 개별 계층으로 분할 할 수 있는 구조적 디자인 패턴입니다.
Composite는 객체를 트리 구조로 구성한 다음 개별 객체인것처럼 이러한 구조로 작업 할 수 있는 구조적 Design pattern입니다.Composite pattern을 사용하는 것은 앱의 핵심 모델을 트리로 표현 할 수 있는 경우에만 의미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Decorator는 structural design pattern입니다. 객체에 동적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구조를 개선하는 패턴입니다. 다양한 확장을 위해 객체를 조합합니다.다른 프로그램이 중요한 이벤트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내는 Notification libra
Facade는 라이브러리, 프레임워크 또는 기타 복잡한 클래스 집합에 대한 단순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structural design pattern입니다.정교한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에 속하는 광범위한 개체 집합으로 코드를 작동시켜야 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일반적으
Flyweight는 각 객체의 모든 데이터를 유지하는 대신 여러 객체간에 공통 상태 부분을 공유하여 사용 가능한 RAM 양에 더 많은 객체를 맞출 수 있는 Structural design pattern입니다.
Proxy는 다른 개체에 대한 대체 또는 자리 표시자를 제공할 수 있는 구조적 디자인 패턴입니다. 프록시는 원래 개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므로 요청이 원래 개체에 전달되기 전이나 후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