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s-210723

Wonseok Choi·2021년 7월 23일
0

대구AI스쿨

목록 보기
19/49

간단한 요약

오늘은 네이버 웹툰 웹페이지의 전반적인 클론 제작을 하였다.


배웠던 내용

특별히 다른 내용은 없었으며, 계속된 연습이었다.


어려웠던 내용

역시 어려웠던 내용은 없었다. 미리 수업을 당겨 들어둔 만큼, 다음 시간에는 조금 더 디테일을 다듬어 볼 계획이다.


소감

페이지 하나에 이렇게 많은 디테일이 필요할 줄 몰랐다. 물론 오직 순수 html, css로 제작하여 그런 것일 수는 있지만. 어서 더 세련된 라이브러리를 배우고 싶다.


나의 코드

내가 진행한 코드는 github에 차곡차곡 업데이트 되는 중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