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에서는 기본적인 개발을 하기 위하여 Unreal Editor 의 Layout 이 각각 어떠한
역할을 담당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Editor 상에서 가장 눈에 뛰는 곳 중 하나인데
Unreal 은 GameMap 을 Level 이라 칭하며 현재 Level 에 배치되어 있는
오브젝트를 비춰주는 역할을 하며 편집 또한 가능하다.
World 에 배치되어 있는 오브젝트들을 나열해 주는 역할을 한다.
World Outliner 혹은 Viewport 에 배치된 오브젝트들의 속성들을 상세하게 나타내 주는 역할이다.
Unreal Asset 들을 보관하는 레이아웃으로 UProject Foloder 의 Content Fold 에 저장되어 있는 Asset 들을 나열시키며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World 에 배치할 수 있는 오브젝트들을 나열해 놓은 것으로 드래그 온 드랍을 이용하여
World 에 배치가 가능하다.
Debugging 용도로 많이 사용되며 여러가지 Log 들을 출력하는 역할을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