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49th 추가api

Colleen·2023년 3월 6일
0
post-thumbnail

마른하늘에 날벼락

항해를 하면서, 연애를 하기는 진짜 어려운것 같다. 내 욕심때문에 날도 세고, 추가 작업도 하는데, 그게 남친에게는 항해가 나쁜놈으로 보였던 주 원인이였던 것 같다. 한바탕 울면서 싸우고 밥을 먹으러 가니.. 할일이 추가 되었다.

RDS...

간단하게 api만 추가 하면 되는 일이라서 만들어 주었던 것 같다.
그렇게 진정되고 새벽이 되니.. 이메일 하나가 날아 왔다
메일 내용을 간단히 하자면 , 응 .. 니 rds 터지기 직전 싫음 돈줘! 이 말이였다.

그래서 RDS를 갈아 끼웠다. ㅎㅎㅎㅎㅎ

이 문제들 말고는 따로 로직에는 문제가 없었다.

profile
이상한 나라의 개발하는 예대생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