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습식 족욕기 효과

https://panpan49.com/·2022년 12월 28일
1

정보

목록 보기
62/131

좌훈기로 사용할 땐 상단 커버를 덮어주고 건식족욕기로 사용할 때에는 커버 제거 후 이용하시면 되어요.​​ ​전원을 키면 기본 세팅 온도가 55도, 60분으로 시간이 맞춰져 있어요.온도 조절은 1도 단위로 가능하고, 최저 18도에서 65도까지시간도 1분 단위로 최대 99분까지 미세하게 조정이 되니 편리했어요​하지만 45도에서 55도 사이로 하는 것이 안전하니 몸 상태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 쑥 파우치를 넣고 20분간 예열 후 적당히 열이 오르면 사용자에 따라 30분에서 60분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되어요.스파 주머니에 말린 귤껍질, 건조 쑥, 허브 등을 넣고 사용해도 된답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16개의 찜질돌이 있어서 더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요.​​ ​여자는 몸이 따뜻해야 한다고 하잖아요.추운 겨울에 수족냉증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온몸에 열기가 퍼지며 피의 흐름을 도와주고 몸이 따뜻해져서 더욱 좋아요.앉아서 티비도 보고 책도 읽고 차도 마실 수 있어서 찜질을 하면 시간이 금방 가요.​​ ​첫째 때와 다르게 둘째 출산은 겨울이 예정이라 산후 관리가 걱정이었는데, 이제 집에서 뜨끈하게 붓기관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저는 임신 중이라 지금은 신랑이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매일 잠자리에 들기 전 따뜻한 차 한 잔씩 마시던 남편은 이제 족욕을 하며 차도 마시니 발 피로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빠처럼 찜질하고 싶다는 아들, 아이들은 사용하기에는 위험해서 아빠 무릎에 앉아서 기분만 내라고 잘 구슬렸네요.​사우나 방식을 안 쓰는 다른 편백 건식 족욕기 추천 제품들은그냥 온열 담요에 사용하는 방식으로 내부 온도를 올리는데​저는 진짜 사우나 같은 편백 건식 족욕기를 선물해 드리고 싶었어요.​제가 구매한 편백 건식 족욕기는5성급 호텔의 편백 사우나와똑같은 온열 방식이라고 해요!​​ 안전 인증 확인! 건식 족욕기가 아무래도 온열 제품이다 보니까 어머니 혼자 사용하시다가혹시 화재안전에 대한 걱정이 있었어요​​그래서꼭! KC 인증과 전자파 인증이 있는 제품인지 확인했어요!​​또 건식 족욕기에 대해대물 손해 관련 보험을 들었는지까지 확인했어요.​이 제품은 최대 1억 원의 손해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서 더 안심하고 구매했어요~​좋은 편백을 사용한 족욕기인데건식 사우나 방식의 온열까지 챙기고안전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건식 족욕기의 온도 조절과 타이머 설정이어머니가 사용하시기에 편하고 직관적인 방식이라서한번 설명드리니까 바로 잘 사용하시더라고요!​온도는 60도까지 조절 가능하고,작동 시간은 최대 1시간이에요.설정한 타이머가 종료되면자동으로 건식 족욕기 전원이 꺼지게 되어있어요!​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