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두유 먹기

https://panpan49.com/·2022년 12월 30일
1

정보

목록 보기
64/131

완전두유 검은콩은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서냄새가 훨씬 고소하고미세한 단내가나요. ​​한모금 마셔서 입에 머금어보면가장 깊고 진한 맛이 느껴지는데,원래 검은콩 자체가 몸에 좋은거 아시죠?​그래서 일부러 밑반찬으로 해먹기도 하잖아요~​​ ​​저 역시 평소에 까만 콩자반을 즐겨먹을 만큼 블랙빈을 좋아하기 때문에처음 접하는데도 부담감이 없었어요!​​ ​​아까 소개해드렸던 무설탕이랑색깔만 봤을 때는 거의비슷하기 때문에아이들한테 먹일 때 패키지는 숨기고두유니까 먹어~ 해도 아마​이게 검은콩두유인진 모르실거에요.​색깔이 까맣지 않아서 :-)​​ ​​가장 제 입맛에 잘 맞았기 때문에다음에 추가 주문할 때는요거로 선택하겠어요!​​​ 완전두유 새싹보리(저당) ​​건강에 신경쓰는 부모님이새싹보리 분말을 드시는 것을 본 적은 있는데저는 굳이 먹어 볼 생각은 안해봤어서​새싹보리두유는 처음이었어요.​갈색과 초록색을 섞었을 때묘한 연카키색을 띄잖아요?​​ 콩두유를 마시면 된다.​개인적으로는 요새 베리류가 많이 들어간 구성으로 되어있는 견과류를 먹고있어서 달지 않은 1번 두유가 제일 마음에 든다. 3번은 미끌거리면서 질척이는 식감을 싫어해서 평소에 마도 안먹고 낫또도 안먹는 나에게는 굳이 마시고 싶지는 않는 약간은 음식... 노인분들의 식사 대용으로 나온 식품(?) 상품(?)도 이런 질감이 나서 엄청 싫어한다. ​나중에 단맛이 전혀 첨가 안된 견과류로 아침을 시작할때는 2번 쌀눈으로 더 똑똑한 약콩두유를 추가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완전두유​얘도 종류가 여러가지이던데그 중 퓨어가 무가당두유인 것 같았다.​국산콩 100% 무첨가두유 !​​​ 영양정보 콩에 부족한 칼슘을 추가했다고 함.​소이밀크가 그냥 콩물이라면완전두유는 아주 미세하게.. 조금 더 맛있는 콩물?ㅋㅋㅋㅋㅋㅋ​둘이 맛이 비슷한데 얘가 살짝 더 묽다.소이밀크는 걸쭉해서 목에 걸리는 느낌이 좀 있고완전두유가 마시기엔 좀 더 좋았다.​​얘도 당류 1g이라 단맛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
출처: 두유 추천 TOP 5 칼슘 검은콩 효능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