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좋은 디퓨저

https://panpan49.com/·2023년 1월 1일
1

정보

목록 보기
65/131

우리의 공간을 천천히 부드럽게 바꿔줄거래요...예 그렇답니다.​이 문단...기말고사 출제합니다.,외우새요.​​​​ ​​​실속형 세트라서 그런가 약간 호불호 안갈리는 무난한 향으로다가 모여있네요...시그니쳐 솝이랑 런드리앤다우니는...내 방으로. 가자..헉헉..이 디퓨저 누구꺼야..헉헉..​제 방은 원래 환기를 맨날 시키고 무향인 걸 선호해서 디퓨저를 두지 않았는데요.향이 거의다 날라가고너무 오래돼서인지 기분탓인지...뭔가 향+걸레냄새가 섞여 나는것 같아서ㅋㅋㅋ새로운 디퓨저를 알아보던 중디자인에 뿅 반한 에이센트 디퓨져!​코코도르 에이프릴 프레쉬 향 빠인 나는달달한 향 애호가 인데!​나이가 들어서인지 갑자기 뭔가우디향, 자연향 요런걸 사고싶어졌다!​ ​그래서 사게된에이센트 디퓨저의 그린에어리 향!여러 리뷰를 뒤지며 향 후기를 찾아 보았는데우선 그린에어리향은 #허브 #유칼립투스 #생화 #꽃집향 으로꽃집에 들어가면 풍기는 생화의 향이 가득하다고 했다!너무 우디하지도 않고 무겁지도않다고 하여바로 요거다 하고 결정쓰!​난 방 냄새 향기에 아주 예민하기 때문에침대쪽에 하나, 책상에 하나 두기 위해200ml 2구 세트를 구매했당​ ​2구세트는 요렇게 선물하기도 좋게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었다!​ 퍼퓸드 라인에는 10가지의 향이 있는데요.저는 그중에서 08번인 포레스트 워크를 골랐답니다.이름부터 느껴지는 숲의 기운.키워드도 소나무, 상쾌, 편백, 시더우드 더라구요.​ ​1급 조향사가 제작하고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며 오래 지속되는 향을 목표로 국제향료협회 규정을 준수!안전확인의 유해물질 차단까지!​너무나 마음에 드는 디퓨저였어요.​
출처: 디퓨저 추천 BEST 5 향기좋은 방향제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