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건조대

https://panpan49.com/·2023년 1월 12일
0

정보

목록 보기
79/131

세제부터여러가지 빨래용품을 가지고 있어요.​그 중에서 오늘은 빨래 건조대 이야기예요.저희 집에는 빨래 건조대가 2가지인데요,하나는 엄청 작은 미니 사이즈하나는 중대형 사이즈입니닷.​중대형 사이즈지만 가성비있는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하다보니아무래도 덜 튼튼해서인지자꾸 날개가 빠지더라구요.근데 이게, 빨래 다 널었는데 빠지면진짜 개 빡치거든여^^​그래서 가격이 비싸더라도튼튼하고 좋은 빨래건조대를 사야겠다~생각하던 중에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락앤락 행사 팝업스토어가 열릴때우연히 발견해서 바로 구매해왔답니다.​3개월 가까이 사용해본 실사용 후기들려드릴게요~!​
건조대는무겁다 싶으면 자꾸 툭툭 주저앉았는데락앤락 튼튼빨래 건조대는이름 그대로 튼튼하네요ㅎㅎㅎ​​ 락앤락 컴팩트 튼튼빨래 건조대 ​날개 가로 길이가 1,360mm!!기존에 보조로 쓰고 있던 건조대와비교해 보니 사이즈가 작지 않죠~​1인 가구 원룸에서 사용하기좋은 사이즈 같아요!​​

튼튼한 빨래 건조대 추천 : 락앤락 더블 양날개 블랙 건조대 ETM543 ​제가 사온 제품은 락앤락에서 나온블랙더블양날개 건조대인데,지금 검색해보니더블양날개 블랙건조대로 나오더라구요
튼튼한 빨래 건조대 추천 : 락앤락 더블 양날개 블랙 건조대 ETM543 ​제일 널기 좋았던 건 저는 수건 빨래!한번씩 계산 실수하면진짜 당장 쓸것만 있는 수건 빨래 사태가벌어지는데, 그때 다 빨아서 널어도건조대 1개로 다 커버돼서 좋더라구요.​이전에는 빨래건조대 대형을 썼어도빨래건조대의 살이 많지 않아서대형 + 미니를 꺼내서 둘다 사용했었거든요.​근데 락앤락은 살이 많아서 한방에 해결!​ ​그리고 다리 중간 살 부분이 높아서남편옷은 간당간당하고,제 옷은 걸어두어도 땅에 안닿더라구요.종종 여기다 걸고 건조대 살위로는윗쪽 속옷류를 널어서 말리고 있어요.
출처: 빨래건조대 추천 순위 TOP 5 튼튼한 설치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