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베개

https://panpan49.com/·2023년 1월 11일
0

정보

목록 보기
78/131

목도 뻐근, 어깨도 뻣뻣 하곤 했어요.젊을때는 그런 증상이 있을 때에도 그저 무심코 넘겨 버리곤 했는데요즘은 점차 그런 피로들이 누적되다보니 수면의 질까지 너무 떨어지더라구요.그래서 목이편한베개, 숙면베개를 찾고 있었는데이번에 의사가 만든 베개가 있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어요.​​신경외과 전문의가 만든 베개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20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연구와 개발에 온 힘을 다해 만들어수많은 샘플 테스트를 통해 탄생했대요.의사가 만들었다니 왠지 더 믿음이 가는 거 있죠!​​많은 사람을 편안하게 해 주고사람들의 자세를 바로 잡아 주고 싶다는마음으로 만든 편안한 경추 베개인데요​ ​외부의 초점탄성 메모리폼이목과 머리를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줘요​손으로 만져보니 확실히탄성이 좋더라구요 ​귀와 얼굴, 어깨 눌림을 최소화 해 주고 뒷통수를 안정적으로 지지 해 C커브 경추가 편안해 지게 도와줘요 ​코어에 있는 고밀도 서포트폼이목과 머리가 일정 높이 이하로꺼지지 않게 지지해 주고 수면 중 최적의 높이와 각도를 유지 해 줘요​​겉은 폭신하고속은 단단한프리미엄 기능성 베개지요 ​

푹신한 베개, 딱딱한 베개, 낮은 베개, 높은 베개 등 다양한 베개를 사용하고 계실텐데요.​과연 어떤 베개가 목에 가장 좋을까요?정답은 우리 목의 C커브를 잘 유지할 수 있는 베개라고 합니다.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가 바로 그런 부분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어요. 베개 유독 이 베개가 저한테 맞는걸 찾기가 참 힘들더라구요..​바디럽 마약베개, 메모리폼 베개 뭐든 안써본게 없는것 같아요.​이것들이 처음엔 솔직히 다 쓸만하거든요! 마약베개 같은 경우도 처음에는 짱짱하니 머리모양대로 잘 받쳐주는 것 같은데 한 3개월 지난시점부터 점점 가라앉고 힘이 없어지기 시작하더니 6개월쯤에는 그냥 흐물흐물되어서 오히려 자고나면 결리고 아프게 되더라구요 ㅜㅠ 그래서 이곳 저곳 베개 유목민 생활을 이어가다가 닥터바르미 베개를 우연찮게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죠.. 워낙 데인 기억이 많으니 그런데 웬걸.. 너무 좋은거 있죠! 이건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 짱짱하고 좋았어요!​특히 요즘에야 메모리폼베개들도 아니면 마이크로화이버 베개들도 세탁을 할 수 있게 기본적으로 나오지만 예전에 제가 한창 베개 찾던 초창기만 하더라도 없었거든요...
출처: 숙면 베개 추천 순위 TOP 5 경추 메모리폼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