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의자

https://panpan49.com/·2023년 1월 20일
0

정보

목록 보기
87/131

등판, 좌판, 팔걸이 2개, 프레스 1개, 의자 다리 1개, 목받침 1개입니다. 그리고 나사가 동봉됩니다.​​ ▲ 조립에 필요한 나사는 총 9개가 배송되며 나사와 함께 육간렌치도 같이 배송됩니다. 모든 부속물은 동봉된 육각렌치로 조립이 가능합니다.​​ ▲ 동봉된 설명서에는 조립 가이드가 들어있는데 조립 자체는 난이도가 낮다보니 쉽게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나사를 조일때 순서가 중요했는데 그 부분에 대한 안내는 없어서 아쉬웠네요.​​ ▲ 조립의 시작은 포장 박스를 세로로 세운 뒤 좌판을 얹는 것 부터입니다. 위와 같이 얹어준 뒤에 양쪽 팔걸이부터 고정하고 등판을 고정하면 끝입니다.​​ ▲ 팔걸이 하단에는 위치가 나와있으므로 좌팍 바닥에 표시와 맞춰서 조립하면 됩니다. 나사는 동일한 길이가 6개짜리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 좌판에 팔걸이를 고정시킬때 팁을 하나 남겨드립니다.​​각 팔걸이별로 바깥쪽에 2개, 안쪽에 1개의 연결부위가 있는데요. 안쪽에 1개부터 나사를 조이면 바깥쪽 2개 구멍이 안 맞습니다.
시디즈 T20 TAB+(탭플러스) T200HF 화이트쉘 메쉬의자(TNB200HF) \284,000 공식 홈페이지 화면 ​​ 어서 집으로 들여보냈어요 ㅎㅎ​ 중량은 20kg 정도에 조립시간은 15분 정도 걸린다네요!박스가 크니까 혹시 주문하시면 허리 안 다치게 조심하세요! 아주 야무지게 구성했네요 ㅎㅎ원래 패키징이 첫인상인데첫인상은 아주 좋구만~ 1번 설명에 보면 택배 상자 버리지 말고 위에 올려두고 하라고 하는데꼭 설명서 대로 하세요 그냥 땅에 두고 했다가 역시 설명서 말 들어야지 하고 주섬주섬 상자 다시 접었어요
조립시 박스위에 올려 놓고 조립하라고 해서조립 시작합니다 ​설명서와 부품을 펼치고​ 제일먼저 손잡이 좌우 표기되어있는대로찾아 3개의 나사를 끼워 조립
출처: 시디즈 의자 추천 순위 BEST 5 T20 T50 T80 비교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