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https://panpan49.com/·2023년 1월 20일
0

정보

목록 보기
89/131

프라이팬과 냄비가 작은 사이즈만 들어가서 조금 아쉬워요.6인용으로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3인용, 6인용 사이즈는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급수는 설치해서 연결할 수도 있는데 저는 싱크대 위에 놓고 수전을 바로 올려서 무설치로 사용 중인데 물은 5리터 정도 들어가는 것 같은데 보통 45~50초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내부 손질을 한 후인지 쓰레기가 모이는 이 부분에 쓰레기가 쌓이지 않습니다.세척과 건조까지 1시간 이상 걸리지만 저에게는 별 문제 없습니다.설거지를 너무 천천히 하는 편이라 제가 해도 1시간 서 있어야 하는데 식기세척기에 맡기면 저는 5분 정도 서 있으면 되니까 이게 훨씬 나을 것 같아요
20만원내외로 골라야해서알아보다 발견한 쿠쿠마시멜로식세기!!​​ ​​구매전 사이즈를 다 재봤더니위치는 요기가 딱이겠다 싶더라구요!재봤어도실제로 받아서 안맞으면 어떻게하지걱정됬었는데다행히 정말 딱 들어맞는ㅋㅋㅋㅋ​요 제품의 사이즈는W420mm D435mm H435mm​꼭 넣으실공간에 재봐야합니당😊​그리고 저희집은 자가가아니라설치를 하면안되서무설치방식으로 고를수밖에없었어요
근데 뭔가 사고싶어식기세척기에 눈을 돌려봤더니 음식물처리기보다 저렴해서 와 싸다~ 이러고막요리를 대단하게 하는건 아니지만 사놓으면 할지도 모르지 하는 마음으로 사본다큰거 사기엔 공간도없고, 무설치에 귀여운 쿠쿠 3인용 당첨혹시몰라 유튜브에서 리뷰 영상 한두개 봐주고..카드 청구할인 해주는날 기다렸다가 행사 떴길래 지름!​​ 배송은 주문 다음날 출발해서 그 다음날 도착집에서 일하고있는데 복도에서 구루마 끄는 소리가 가까워 오더니 우리집 앞에서 쿵!신난다 하면서 집안으로 낑낑 옮겨놓고5일간 박스채로 방치..ㅋㅋ 막상 설치하려니 귀찮구요그러다가 갑자기 새벽에 삘받아서 설치
출처: 가정용 식기세척기 추천 BEST 5 빌트인 종류

profile
약초에 관심이 많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