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1.04.29

요리하는코더·2021년 4월 29일
0

TIL

목록 보기
125/193
post-thumbnail

자기전에 작성하는 TIL이다🥱

👉 오늘 한 일

  • 과제
  • 쿠버네티스 공부

👉 공부한 내용

  • 학교 과제를 했다. 디지털 윤리와 관련된 강의를 듣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었다. 인공지능 기술이 많이 발달하고 인간과 유사한 로봇이 나올 수록 그와 관련된 많은 문제가 발생할 것 같다. 그리고 강의에서 예시로 든 사건 중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데 자율주행 자동차가 사고를 내면 처벌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졌다🤔 기술의 발전은 분명 편리함을 가져와주지만 악용되지 않게 발전이 되면 좋겠다
  • 회사에서 쿠버네티스를 도입해야할 일이 있어서 공부를 하고 있다. 이것저것 영상도 많이 보고 책도 보고 있는데 아직 어렵다🤯 언제나 좋은 정보가 많은 44bits, nomad코더, 외국 유튜브 영상들, 책들을 보며 공부하는데 열심히해서 잘 적용하면 좋겠다!

☕️ 잡담

거의 2주만에 작성하는 TIL이다. 작성을 못 한 이유는,,, 바로 시험 기간이었기 때문이다!😢 밤새고 시험보고 회사 업무하고 공부하고 시험보고 이러다보니 TIL을 적을 여유가 없었다 ㅎ,,, (시험 공부를 작성하기에는 제대로 된 정보를 줄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다시 열심히 블로그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일단 기존에 작성하던 글도 좀 수정하고 도커, k8s 등도 열심히 공부해서 작성하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VS Code에 C/C++ 개발 환경 세팅하기 라는 글을 작성했는데 도움을 받았다는 댓글들이 가끔 달린다. 그럴때마다 너무 뿌듯하고 얼른 다른 글들도 작성해야지라고 마음먹게 된다 ㅎㅎ 화이팅하자!


📑 참고사이트

profile
요리 좋아하는 코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