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1.09.15

요리하는코더·2021년 9월 15일
0

TIL

목록 보기
169/193
post-thumbnail

오랜만에 자기 전에 작성하는 TIL 😢

👉 오늘 한 일

  • 회사 업무

👉 공부한 내용

  • RN에서 BottomSheet를 만들어야 했다. 근데 Animated.View 안에 ScrollView를 넣는데 잘 안돼서 일단 View 안에 넣었다. 디자인 팀에서 드래그 될 필요 없다고 했지만 넣어보고 싶었는데 Capturing을 막아도 잘 안돼서 일단 넘어가고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려고 한다.
  • 회원가입 기능을 구현하고 있는데 단계도 많고 처리해야하는 상태 값도 많아서 어렵다... ㅠㅠ 내일 출근해서 프론트 마무리하고 백엔드 코드 작성하고 테스트 해봐야겠다...
  • 회사에 Git을 혼자 쓰고 있다가 이번에 들어온 분한테 사용하라고 해서 같이 사용하고 있다. 처음 코드리뷰를 해보았는데 '나도 잘 모르는 데 맞게 알려주는 건가'싶은 부담감이 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 잡담

요새 너무 바빠서 맨날 집에 와서도 개발한다고 블로그를 못 썼다 ㅠㅠ 틈틈이 쓰려고 노력은 하는데 코드 짜다가 피곤해서 뻗을 때가 많다...
다행히 오픽 성적이 졸업 요건에 맞게는 나와서 영어 성적때문에 졸업 못할 일은 없을 거 같다 ㅎㅎ 엄청 못 본 거 같은데 그나마 잘 나와서 다행이고,,, 나중에는 좀 더 연습해서 시험을 보고 싶다.
한동안 운동장만 뛰다가 오랜만에 체육관에 운동하러 갔는데 오랜만에 가서인지 재밌었다.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았는데 운동을 하니 스트레스가 풀린 거 같다...! 시간내서 조금씩이라도 운동하러 가야겠다.
취준 시기여서 자소서 쓰랴, 업무하랴, 코드 리뷰 해주랴.. 너무 바쁘다 ㅠㅠ 개인 공부도 하고 싶은데.. 얼른 이번에 마무리해야하는 부분 끝내고 집에 와서는 공부하고 싶다.


📑 참고사이트

profile
요리 좋아하는 코린이

0개의 댓글